엔터

“DK TIMELESS 라이브 파노라마”…부산부터 심장을 적신 뜨거운 고음→전국, 감성 무대에 숨 멎다

신도현 기자
입력

빛나는 목소리를 지닌 DK(디셈버)가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무대 위로 돌아온다.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는 투어 콘서트 ‘DK UNIVERSE TIMLESS’에서 그는 시간의 벽을 넘어선 감통의 무대를 그려내려 한다. 팬들의 설렘이 모여든 이번 무대는 한껏 깊어진 음악 세계와 단단한 보컬을 잇는 서사의 서막이 됐다.

 

최근 ‘Winter DK-LAND’ 공연 이후 약 11개월여 만에 성사되는 투어에서 DK는, ‘TIMELESS’ 타이틀처럼 세월과 세대를 넓히는 감정의 원을 그릴 예정이다. 오랜 시간 자신을 기다려온 이들과 함께, 팬들의 마음 깊은 곳을 두드릴 폭넓은 레퍼토리와 정제된 사운드가 예고된다. 특히 그의 특유의 고음과 따뜻한 무대 매너는 다시 한 번 팬덤의 심장을 두드린다.

“시간을 울린 목소리”…DK(디셈버), ‘TIMELESS’ 전국 투어→부산 뜨겁게 달군다 / 메이저나인
“시간을 울린 목소리”…DK(디셈버), ‘TIMELESS’ 전국 투어→부산 뜨겁게 달군다 / 메이저나인

이번 공연에서 DK는 최근 발표한 곡 ‘가만히 눈을 감고’를 처음으로 현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이미 아름다운 그대’, ‘부탁’, ‘안녕을 바라는 마음’, ‘아무렇지 않게’ 등 베스트 트랙들로 무대를 수놓는다. 장르의 경계를 허물고 한층 짙어진 감성과 보컬의 온기가 어우러진 무대가 팬들에게 가장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관객과의 호흡을 중시하는 DK는, 라이브 음색 속에 담긴 서정성과 절제된 감정, 진중한 목소리로 공연장을 가득 채울 준비를 마쳤다.

 

이번 투어는 단순한 라이브를 넘어, DK 자신의 음악적 교감과 감정을 직접 관객과 저장하는 공간으로 기억될 것으로 보인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쏠리며, 치열한 예매전이 예고된 것도 그의 인기를 입증한다.

 

DK의 전국 투어 콘서트 ‘DK UNIVERSE TIMLESS’는 오는 11월 22일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을 시작으로 순차 개최될 예정이며, 매 공연마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DK(디셈버) 특유의 짙은 감성과 음악 세계를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dk#디셈버#time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