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파이브 오 원 콘서트장, 시간 멈춘 듯”…허영생, SS501 20주년 앞 감정폭발→추억 속 열기 예고
엔터

“파이브 오 원 콘서트장, 시간 멈춘 듯”…허영생, SS501 20주년 앞 감정폭발→추억 속 열기 예고

신유리 기자
입력

파이브 오 원 멤버 허영생의 밝은 웃음과 함께 유튜브 채널 ‘FIVE O ONE’에 담긴 무대 비하인드가 따스한 감동으로 다가왔다. 오랜 시간 SS501을 응원한 유튜버 사내뷰공업과 나눈 솔직한 대화 속에서, 멤버들은 시간이 흘러도 잊히지 않는 추억과 성장의 순간들을 있는 그대로 들려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어느새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SS501이 남긴 무수한 노래와 무대가 한 세대의 청춘을 반짝이게 했던 기억을 다시 불러일으켰다.

 

허영생은 “20년 전, 15년 전 추억 속으로 돌려놓는 시간 여행 같은 콘서트”라며 깊은 울림을 전했다. 김현중 역시 “수상소감조차 제대로 하지 못했던 순간이 다시 떠오른다”며 팬들과 함께 그때의 설렘을 다시 느끼고 싶다는 바람을 담았다. 출연자들은 각각 ‘U R MAN’, ‘Never Again’ 등 리즈 시절을 꼽으며, 무대 위에서의 찬란했던 시간들과 성장의 기록을 돌아봤다. 과거로의 여행만큼 현재의 팬들과의 소중한 약속도 잊지 않았다.

파이브 오 원 공식 채널
파이브 오 원 공식 채널

김규종은 공식 색을 닮은 작은 그린 포인트로 팬들과의 유대를 기약했고, 김현중은 옛 응원법을 그대로 이어가 달라는 진심을 전했다. 변화한 아이돌 문화의 흐름에서 멀어진 지금이지만, 멤버들의 진솔한 고백과 팬들과의 따뜻한 약속이 무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파이브 오 원은 SS501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결성된 유닛이다. 이들의 무대는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20주년 콘서트 ‘FIVE O ONE’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파이브오원#ss501#허영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