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찬원 스카이블루 미소에 시선 집중”…톡파원25시, 강렬한 청량→랜선여행 기대 고조
김다영 기자
입력
스카이블루 셔츠를 입은 이찬원은 밝은 미소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공식 계정에 공개된 모습만으로도 월요일 밤, 시청자들의 기분을 한껏 끌어올렸다. 팬들의 격려 속에서 ‘톡파원 25시’ 본방사수를 향한 기대감이 여러 SNS를 타고 전해졌다.
이찬원은 당일 프로그램 본방송을 앞두고 ‘월요병을 타파해 줄 귀염둥이 찬원 등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러블리함을 강조한 비주얼을 뽐냈다. 쁘띠타이와 산뜻한 스타일링은 한층 상큼한 매력까지 더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톡파원 찬또와 함께 랜선 여행”, “월요일마다 이찬원 덕분에 월요병이 없다”,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찬원님” 등, 본방송을 기다리는 애정 어린 댓글이 이어지며 설렘을 더했다.

이날 방송되는 ‘톡파원 25시’에는 배우 이수경과 미술사 강사 이창용이 게스트로 출연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한다. 프로그램은 중국 상하이, 미국 덴버, 프랑스 파리 등 다양한 도시와 화가 라파엘로의 흔적을 따라가는 이탈리아 여행까지, 다이내믹한 랜선 여행으로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계획이다. 특별히 K-POP 대표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함께하며 한층 더 뜨거운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찬원의 청량한 미소처럼 산뜻하게 펼쳐질 오늘의 ‘톡파원 25시’. 글로벌 톡파원들과 함께 각국의 문화와 풍경으로 가득 찬 랜선 여행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 방송은 25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다영 기자
밴드
URL복사
#이찬원#톡파원25시#스트레이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