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엔시티 위시 포토프레임 열풍”…포토이즘, 색다른 추억→콘서트 앞두고 팬심 폭발
엔터

“엔시티 위시 포토프레임 열풍”…포토이즘, 색다른 추억→콘서트 앞두고 팬심 폭발

강다은 기자
입력

환한 미소 속 엔시티 위시 멤버들이 포토이즘과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냈다. 팬들은 이제 포토이즘의 포토프레임에서 자신만의 컬러를 완성하며 엔시티 위시와 함께하는 시간을 남길 수 있게 됐다. 각양각색의 멤버들이 사진 속에서 남친짤 천재의 면모를 뽐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가득 채웠다. 

 

포토이즘은 “시즈니를 위한 완내스 되내스 COLOR 프레임”이라며, “NCT WISH의 COLOR에 그냥 퐁당 빠지고 싶어”라며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특히 옆에 팬이 선 듯 포즈를 취하는 엔시티 위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아울러 이번 프레임은 단순한 사진을 넘어, 팬들과 그룹이 교감하는 새로운 방식의 현장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토이즘
포토이즘

NCT WISH 프레임은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공된다. 팬들은 이 기간 동안 포토이즘 오프라인 매장 곳곳에서 멤버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다. 엔시티 위시는 지난해 ‘NCT Universe : LASTART’에서 결성된 엔시티의 마지막 서브 그룹으로, 2024년 2월 정식 데뷔하며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멤버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로 구성된 이들은 각자의 개성과 조화로 단단한 팀워크를 구축했다.

 

지난 1일 공개된 미니 3집 ‘COLOR’ 역시 발매와 동시에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색채와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호평을 이끌고 있다. 더욱이 다가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 ‘INTO THE WISH : Our WISH’로 팬들을 만난다. 

 

이 투어는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마카오,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 지역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엔시티 위시와 함께 포토이즘에서 사진으로 특별함을 간직하고, 새로운 도약을 앞둔 콘서트 무대에서 벅찬 감동을 함께할 날이 머지않았다.

강다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엔시티위시#포토이즘#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