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아(IXIA), 네 소녀의 새로운 세계”…‘Hide & Find’ 나병준 야심작→글로벌 K팝에 신기루 피다
신비로운 발자국을 남긴 네 명의 버추얼 멤버들이 음악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아이시아(IXIA)가 데뷔 싱글 ‘Hide & Find’로 긴 기다림의 막을 올리며, K팝의 새로운 세계를 예고하고 있다. 스케줄러 티저를 공개한 순간부터, 청아, 해랑, 루화, 지야 네 소녀를 향한 음악 팬들의 시선은 호기심과 설렘으로 물들었다.
메가메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상 너머의 세계관, 아이시아는 사랑을 수호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멤버들의 이야기를 품고 있다.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3D 영상 등이 예고되자, 몽환적인 감성에 사랑스러움까지 더한 비주얼이 글로벌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발자국이 남겨진 티저 이미지는 데뷔를 향한 멤버들의 설레는 도전과 신비감을 담았고, 강렬한 궁금증을 이끈다.

아이시아는 각자 음악적 역량과 더불어 외국어 구사까지 자유자재인 네 명의 멤버로 구성돼, K팝 신에 전례 없는 신선함을 전한다. 이들의 독창적인 이야기와 음악은 국경을 넘나드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로 확장될 전망이다. 그룹 프로듀싱에는 차은우, 서강준, 하정우 등 유명 인물을 발굴한 전 판타지오 창업자 나병준 대표가 참여해, 버추얼 아이돌 시장의 패러다임을 흔들 야심을 내비쳤다.
앞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3D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사랑과 희망을 짙게 묻힌 아이시아의 첫 디지털 싱글 ‘Hide & Find’는 8월 27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