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베이비몬스터 신곡 핫소스, 올여름 무대를 뒤흔든 청량→레트로 감성의 폭발적 터치”
엔터

“베이비몬스터 신곡 핫소스, 올여름 무대를 뒤흔든 청량→레트로 감성의 폭발적 터치”

오예린 기자
입력

탄산처럼 시원한 에너지와 도발적인 무드가 무대를 가득 메웠다.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핫 소스’로 여름의 무더위를 달구며, 대담한 변신을 펼쳐냈다. 첫 소절부터 청량하게 번지는 목소리와 빠르게 몰아치는 래핑이 교차하며, 독특한 매력의 올드스쿨 힙합이 팬들의 내면까지 스며드는 듯한 순간을 선사했다.

 

이번 곡은 중독성 강한 후크와 경쾌한 브라스, 탄탄한 드럼 비트 위에 베이비몬스터 특유의 당차고 활력 넘치는 무드가 고스란히 녹아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톡톡 튀는 색감과 복고풍 스타일링, 그리고 멤버들이 각자의 매력을 힘 있게 표현하는 퍼포먼스가 겹겹이 포개졌다. 무엇보다, 화면을 가득 채운 당당한 에티튜드는 이들이 왜 글로벌 팬덤의 주목을 받는지 명확히 보여준다.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는 약 8개월 만에 ‘핫 소스’로 돌아오면서 음악적 스펙트럼의 확장을 증명했다. 이들은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폭넓은 활동을 약속하며 또 한 번 글로벌 교감을 예고했다. 특히 오는 9월에는 두 번째 선공개곡, 10월에는 정식 미니 앨범 발매까지 이어질 예정이라 뜨거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새로운 베이비몬스터의 이야기를 담은 ‘핫 소스’는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여름의 감각을 각인시키고 있다.

오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베이비몬스터#핫소스#여름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