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매일아침 남다른 식감”…치즈햄버그스테이크, 성신여대입구→맛집 열기 고조
엔터

“매일아침 남다른 식감”…치즈햄버그스테이크, 성신여대입구→맛집 열기 고조

신도현 기자
입력

서울 성신여대입구역 인근이 새로운 미식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MBN ‘매일아침’의 ‘문전성시의 비밀’ 코너에서 특별한 식감을 자랑하는 치즈햄버그스테이크 맛집이 소개됐다. 입구에 펼쳐진 따스한 풍경과 분주한 손길 사이로 퍼지는 풍미가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방송에서 샐러드를 곁들인 햄버그스테이크와 치즈가 녹아든 햄버그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이 펼쳐졌다. 무엇보다도 시각부터 기분 좋은 만족감을 전하는 두툼한 스테이크와 쫀득한 치즈의 조화가 화면 너머까지 전해져, 방문객들의 한결같은 찬사가 이어졌다. 이어 바질돈테끼, 치킨난반 등 다른 인기 메뉴도 함께 주목받으며 이 식당만의 독특한 레시피와 비법이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MBN ‘매일아침’ 방송 캡처
MBN ‘매일아침’ 방송 캡처

해당 맛집은 성북구 동선동2가, 성신여대입구역에서 약 350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까지 갖췄다. 이미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와 ‘생활의 달인’ 등에서도 소개돼 햄버그스테이크·차슈덮밥 맛집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반면 ‘매일아침’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깊은 관심을 끌어내며, 특별한 식감을 찾는 이들이 발길을 이어갔다.

 

다양한 명소와 소상공인의 도전기를 담은 ‘매일아침’ 51회는 맛집의 잇따른 성공 포인트를 조명했다. 문전성시를 이루는 비밀과 손님들의 단골 인증, 메뉴의 완성도가 전달하는 음식 본연의 힘이 다시 한 번 시청자 마음에 인상 깊게 남았다. 한편 ‘매일아침’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매일아침#치즈햄버그스테이크#성신여대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