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등장”…삼성 유튜브, 호랑이와 까치→네티즌 열광
엔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등장”…삼성 유튜브, 호랑이와 까치→네티즌 열광

조민석 기자
입력

삼성 유튜브 채널에 넷플릭스 인기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호랑이 더피와 까치 서씨가 등장하며,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감각이 화면을 가득 채웠다. 영상 속 호랑이와 까치는 각자의 개성과 이미지를 녹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네티즌들은 유쾌한 상상과 반응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갤럭시 핸드폰 뒷면 카메라와 꼭 닮은 까치 서씨의 ‘세 개의 눈’, 그리고 호랑이 더피가 편지를 꺼내놓는 순간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서사의 입체적인 매력을 더했다.

 

특히 까치 서씨는 온라인상에서 ‘갤럭시 버드’로 불리며 또 하나의 별명을 얻었다. 이는 까치의 독특한 3개의 눈 이미지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의 후면 카메라 배열을 연상시키기 때문이다. 영상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즉각 “케이는 삼성, 감다살”, “호랑이 떴다”, “갤럭시 버드 맞네”, “언팩이 더 기다려진다” 등 재치 넘치는 의견을 쏟아내며 콜라보를 반겼다. 일부에서는 케이스 출시 기대감도 나오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삼성이 만들어갈 새로운 시너지를 예측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삼성 유튜브 캡처
삼성 유튜브 캡처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공개 이후 꾸준히 화제가 되며, OST와 캐릭터는 물론 오스카상 수상 후보로까지 가능성이 이야기될 만큼 넓은 스펙트럼의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 삼성과의 협업 영상은 그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한다는 평가다. 삼성전자는 7월 9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갤럭시 언팩 2025’ 행사를 개최하며, 갤럭시 Z 플립 7, 플립 FE, Z 폴드 7, 갤럭시 워치 8 등 대형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조민석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케이팝데몬헌터스#삼성#호랑이더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