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하람 핑크빛 변신, 여름찬란한 눈맞춤”…계절의 마법→팬심을 흔든 순간
정하린 기자
입력
여름의 한가운데, 하람의 환한 표정과 부드럽게 번진 핑크빛 머릿결이 시선을 머무르게 했다. 조용한 실내를 가득 메운 은은한 온기와 파스텔톤의 헤어 컬러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감도는 계절의 숨결을 닮았고, 팬들의 설렘 속에 하람만의 여름날 이야기가 시작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하람은 긴 웨이브의 핑크빛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청초한 눈빛과 잔잔한 미소로 특유의 몽환적 분위기를 드러냈다. 맑고 생기 있는 피부, 은빛을 머금은 눈동자는 보는 이의 마음을 조용히 흔들었고, 어깨 위로 흐르는 파스텔 헤어와 스모키 블루빛 민소매 톱은 반짝이는 계절의 감성을 한껏 담아냈다. 노란 패턴이 포인트로 더해진 스타일링과 대비되는 차분한 실내 풍경 위에서, 하람의 부드러운 아우라는 오히려 더 선명하게 빛났다.

입가에 걸린 세밀한 표정과 섬세하게 연출된 헤어스타일은 여름 아침의 상쾌함을 떠오르게 했다. 팬들은 ‘동화 같은 등장’, ‘여름과 딱 맞는 색감’이라며 감탄을 쏟았고, 몽환적이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변화에 진심어린 응원을 보냈다.
하람의 이번 변신은 계절 그 자체를 담은 듯한 신선함과 차분한 카리스마로 팬심을 흔들었다. 특별한 여운을 남긴 핑크빛 변주와 새로운 뷰티 무드가, 한여름의 가운데 하람이 써 내려갈 새로운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정하린 기자
밴드
URL복사
#하람#빌리#여름빛머릿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