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즈, ‘Problem Child’ 무대의 반격”…팬심 흔든 강렬 청춘→음악방송 기대감 폭발
청춘의 열정과 패기, 그리고 자신감이 무대 위에서 빛났다. 나우즈가 ‘Problem Child’로 선사한 순간은 기존의 틀을 뛰어넘는 자유로움과 본연의 에너지가 교차하는 새로운 무대였다. 유려한 퍼포먼스 속 자기 긍정의 메시지까지 깃든 이번 음악방송은 데뷔와 동시에 펼쳐낸 나우즈의 또 다른 비상을 알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나우즈는 첫 번째 미니 앨범 ‘IGNITION’의 수록곡 ‘Problem Child’로 23일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꾸몄다. 앞서 선공개곡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와 타이틀곡 ‘EVERGLOW’로 각기 다른 청춘의 모습을 그려냈던 나우즈는, 세 번째 무대에서는 더욱 농익은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드러내며 시선을 모았다.

‘Problem Child’는 주변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정답의 틀을 거부하는 청춘의 자기 긍정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트한 킥, 스네어, 하이햇 위에 더해지는 중독적 훅과 나우즈만의 독보적인 에너지는 청량함을 넘어선 야성적 몰입감을 전한다. 특히 메가 크루 댄서 50명이 함께한 퍼포먼스 영상이 유튜브 뮤직비디오 차트 58위에 오르며, 대중의 폭발적 반응도 이끌어냈다.
음악방송 무대의 안무는 인기 댄서 크루 위댐보이즈가 맡아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하이엔드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준 나우즈와 위댐보이즈의 협업은 팬들에게 짜릿한 감동과 벅찬 에너지를 전달했다. 팬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 이후에도 나우즈의 도전은 이어졌고, 수록곡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 속에 무대마다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데뷔 앨범에서 감성 록 무드와 다채로운 콘셉트, 그리고 파워풀한 무대를 번갈아 선보인 나우즈는 ‘Problem Child’로 음악방송 무대에서도 저마다의 본색을 각인시켰다. 무대의 끝에서 남는 여운처럼, 나우즈의 청춘은 아직 더 많은 날갯짓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나우즈는 23일 MBC every1 ‘쇼! 챔피언’ 무대를 시작으로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와 새로운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