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윤소이, 올드머니룩 절정”…고요한 가을→감각적 품격에 시선 집중
엔터

“윤소이, 올드머니룩 절정”…고요한 가을→감각적 품격에 시선 집중

허예린 기자
입력

잔잔히 가을의 공기가 스며드는 오후, 배우 윤소이는 특별한 감각으로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렸다. 정적이 흐르는 공간에서 윤소이는 고요한 미소와 기품을 동시에 품은 채, 올드머니룩의 절정을 선보였다. 단단한 이마선을 타고 흐르는 은은한 빛, 차분하게 빗어진 브라운 헤어가 그녀의 시크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 속 윤소이는 고급스러운 블랙 셔츠에 세련된 패턴 팬츠를 매치하며 깊은 가을 무드를 전했다. 실크 스카프가 목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면서, 심플한 스타일에 절제된 포인트가 더해졌다. 무엇보다 소박한 배경과 잔잔한 실내 조명이 윤소이만의 차분함을 배가시키며, 고전적인 매력과 현대적 세련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배우 윤소이 인스타그램
배우 윤소이 인스타그램

윤소이는 “2025 FW 메시제이~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계절이 드디어 돌아왔답니다~ 가을 무드..시크 무드..올드머니룩 패션의 기본아이템 맛집 공영 홈쇼핑에서 9월8일 오전7:15분에 생방송으로 딱 만나요~ 옷 좋아하시는 분들 옷 맞춰 입기 어려우신 분들 쇼핑하러 나가기 귀찮으신분들 손 패션 좀 안다 하시는 분들 손”이라며 다정한 목소리로 팬들을 초대했다. 이 따뜻한 메시지에는 가을 패션을 향한 애정과 이 계절의 분위기를 모두와 나누고 싶은 마음이 묻어났다.

 

네티즌들은 “가을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린다”, “클래식하면서도 각이 살아있는 멋”이라는 감상으로 응답하며, 윤소이의 세련된 스타일링에 뜨거운 반향을 보냈다. 해가 바뀔 때마다 새 계절의 트렌드를 유려하게 소화해온 윤소이지만, 올해도 변함없이 품격 있는 패션 감각을 과시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밝은 미소와 블랙의 절제된 시크함, 그리고 진솔함이 어우러진 올드머니룩 스타일은 2025 가을 컬렉션에 새로운 영감을 남겼다. 윤소이의 이번 스타일링을 감상할 수 있는 2025 FW 메시제이 컬렉션은 9월8일 오전 7시 15분에 공영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허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윤소이#올드머니룩#fw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