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스터트롯3 서울 앵콜 무대 재점화”…김용빈·손빈아 열정 쏟는다→오늘 티켓 전쟁 서막
엔터

“미스터트롯3 서울 앵콜 무대 재점화”…김용빈·손빈아 열정 쏟는다→오늘 티켓 전쟁 서막

김다영 기자
입력

뜨거운 트롯 열풍을 이끈 ‘미스터트롯3’의 서울 앵콜 콘서트가 화려하게 귀환한다. 김용빈, 손빈아를 비롯한 TOP7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한데 모여 또 한 번 관객의 심장을 두드릴 시간이다.  

 

23일 NOL 티켓(인터파크 티켓)에서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 앵콜’ 티켓 예매가 시작되며 트롯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팬들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오픈되는 현장에 일제히 달려가 치열한 티켓 전쟁을 예감케 한다.  

 

이번 앵콜 무대는 9월 20일과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SR석 154,000원, R석 143,000원, S석 121,000원 등 다양한 좌석 기준 가격이 안내됐다. 무엇보다 시청률 1위, 전국을 뒤흔든 화제성과 함께, 팬들은 사랑하는 트롯 스타들의 감동적인 라이브와 특별한 무대를 기대하고 있다.  

 

서울 앵콜 콘서트 무대에는 시청자 투표와 뜨거운 응원 속에 TOP7에 오른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다시 모인다. 여기에 남궁진, 크리스영까지 화제의 여정을 함께해 트롯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는 서울, 진주, 부산, 대구, 광주, 성남, 청주, 인천, 창원, 전주, 강릉, 대전, 수원 등 전국 곳곳을 순회하며 감동과 환호로 가득했다. 앞으로 남은 부천, 포항, 고양 공연 후 서울에서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됐다.  

 

현재 ‘미스터트롯3’ TOP7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에서도 활약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국 투어의 마지막 여정이 될 이번 서울 앵콜 콘서트는 9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무대에서 진한 감동과 뜨거운 함성 속에 펼쳐질 예정이다.

NOL 티켓
NOL 티켓

 

김다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용빈#미스터트롯3#손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