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시안, 투쿨포스쿨 신상 품은 날”…가을 얼굴선에 청량함→숨멎 근황 궁금증
엔터

“이시안, 투쿨포스쿨 신상 품은 날”…가을 얼굴선에 청량함→숨멎 근황 궁금증

신민재 기자
입력

맑은 햇살이 비스듬히 들어오는 창가의 오후, 이시안은 쉬이 흐트러지지 않는 단아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요한 빛과 온기가 교차하는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드리운 그림자는 이시안 얼굴에 절제된 음영을 남겼고, 그 위에 투쿨포스쿨의 신제품이 은근히 존재감을 드러냈다. 죽 이어지는 머릿결, 결점 없이 맑은 피부와 어우러진 담백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서서히 물들였다.

 

이시안은 흰색 슬리브리스 셔츠 차림에도 자신만의 깊은 차분함을 한껏 녹여냈고, 손끝에서 포개진 라운드 케이스는 은은한 서사와 함께 감각적인 뷰티 무드를 만들어냈다. 특히 이시안은 인스타그램에 직접 “국민 쉐딩, 쉐딩 맛집 투쿨포스쿨 드디어 기다리던 NEW 반투명 쉐이딩 베일드 컨투어가 출시됐어요”라며 각별한 애정을 담아 제품을 추천했다. 고온에서 구워낸 베이크드 텍스처로 구현된 파우더리하면서도 촉촉한 질감, 넓은 면적도 가볍고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사용감을 강조했다. 자신의 원픽 컬러로 꼽은 포그애쉬 그레이 베이지 톤이 데일리 메이크업에 딱 맞다며, “동양인 피부톤에 맞춘 4가지 컬러 시스템”과 함께 올리브영 프로모션까지 직접 챙겨 소개하는 꼼꼼함을 보였다.

솔로지옥4 출연자 모델 이시안 인스타그램
솔로지옥4 출연자 모델 이시안 인스타그램

팬들은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너무 잘 어울린다”, “아이돌도 부럽지 않은 매트한 분위기”, “정보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모습에 감탄했다”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진심 어린 조언과 소통이 이시안의 진정성으로 다가오며, 한층 깊어진 가을의 감정선과 조용한 존재감을 더하고 있다는 평가도 잇따랐다.

 

음영의 미묘한 농도와 자연광에서 피어오르는 여유, 그리고 이시안이 느리게 건네는 변화의 신호가 팬들의 시선을 오래 머물게 했다. 솔로지옥4 출연자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이시안의 서정적인 근황은 가을이 막 움트는 계절에 진한 여운을 남겼다.

신민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시안#투쿨포스쿨#베일드컨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