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39만 표의 파란”…IM HERO 2 역주행→광고 물결이 깨어난다
새로운 음악의 여행으로 팬들과 눈부신 순간을 맞이한 임영웅은 이번에도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이끌어냈다. ‘IM HERO 2’로 다시 한 번 음악 차트를 뒤흔든 그가, 벅스 페이버릿 2025년 상반기 결산 왕중왕 투표에서 139만 표의 힘으로 정상에 섰다. 밝은 열기 속에서 음악을 나누고, 차분한 감동으로 팬들의 마음을 어루만진 임영웅의 시간은 어느새 전설로 남았다.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임영웅은 1,391,280표, 38.3%의 압도적 득표율을 기록했다. 2위 엘리시아를 훌쩍 뛰어넘는 수치였다. 오랜 시간 차트에서 식지 않는 저력과 독보적 팬덤 ‘영웅시대’의 끈끈한 결집력은 거대한 광고 프로젝트로도 이어졌다. 코엑스와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대형 사이니지, 서울 주요 지점 옥외 광고, 그리고 10대 노선 버스, 중앙일보 신문·디지털 뉴스, 벅스 앱 메인 배너까지 임영웅의 이름이 세상 구석구석을 물들인다. 이를 축하하는 공식 SNS 메시지들 역시 쏟아진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콘서트의 HERO’라는 별명답게 전국 각지 무대에서 팬들과 호흡을 이어가고 있다. 정규 2집 ‘IM HERO 2’와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은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와 멜론 HOT 100에서 연이어 상위권에 오르는 변함 없는 저력을 과시했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다시 한 번 차트 역주행 신화를 쓴 그의 음악은 국내를 넘어 세대와 시간, 감정을 뛰어넘어 빛났다.
뜨거운 팬덤 ‘영웅시대’의 존재는 더욱 특별하다. 투표 1위, 프로젝트와 전국 광고의 물결, 그리고 끊임없는 응원까지 임영웅의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은 나날이 날개를 단다. 팬들의 능동적인 참여와 연대는 진정한 ‘HERO’의 길을 만들어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10월 인천 공연으로 화려하게 개막한다. ‘IM HERO 2’와 신곡들의 첫 무대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올해도 전국이 하늘빛 물결로 가득 채워질 전망이다. 공연과 음반을 통해 임영웅이 팬들과 또 어떤 잊지 못할 순간을 기록할지 많은 음악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