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세이마이네임 완전체 청량 폭발”…‘iLy’ 티저 한여름 감성 소환→컴백 임박
정하린 기자
입력
맑은 햇살을 닮은 미소로 여덟 소녀가 한자리에 섰다. 세이마이네임이 신곡 ‘iLy’ 티저를 통해 완전체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깊어진 여름의 무드 위에 설렘을 얹었다. 멤버 전원이 화이트 캐주얼로 물든 수영장 풍경 속, 리더 히토미가 내민 손길을 새 멤버 슈이가 맞잡는 장면은 첫 만남의 떨림과 완전체로 거듭난 순간의 찬란함을 동시에 전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맑고 경쾌한 키치 사운드가 흐르는 가운데, 수영장에 내리는 여름비와 함께 여덟 멤버 각각의 청량한 표정과 케미가 순간마다 포착됐다. 기존의 풋풋한 색깔에 더해진 신선함, 그리고 슈이 합류로 이전보다 한층 풍성해진 에너지는 팬들의 설렘을 한껏 끌어올렸다.

신곡 ‘iLy’는 프랭키 벨리의 ‘Can't Take My Eyes Off You’를 세이마이네임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인터폴레이션 곡이다.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분위기로 무장한 ‘iLy’는 여름을 배경으로 물오른 청량과 자유로움을 노래한다. 티저, 자체 제작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각 멤버의 에너지가 분산되지 않고 함께 모이는 순간들이 공개될 때마다, 첫 완전체 활동을 기다려온 팬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히토미, 슈이의 시그니처가 된 손끝의 약속뿐 아니라 구성원 모두의 단단해진 팀워크와 밝은 활기가 물씬 담긴 분위기는 여덟 명의 세이마이네임이 걸어갈 새로운 여정을 예고한다. 세이마이네임의 첫 번째 싱글 ‘iLy’는 8월 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정하린 기자
밴드
URL복사
#세이마이네임#ily#히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