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 상하이서 첫 빛나는 만남”…팬울림 안긴 글로벌 데뷔 무대→응원 물결
싱그러운 미소와 기대감으로 설아가 상하이 무대의 문을 열었다. 우주소녀의 설아는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팬들과 호흡을 맞추는 특별한 무대를 위해 오늘 중국 상하이에 입성했다. ‘설아의 날들 : With U 인 상하이’에서 설아는 현지의 우정은 물론, 글로벌 팬심을 조율하며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했다.
이번 첫 해외 팬밋업은 설아에게도, 팬들에게도 소중한 의미를 갖는다. 기존 서울 공연과는 또 다른 클래식함과 개성 넘치는 콘셉트가 공개된 순간부터, 상하이 현지는 물론 온라인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팬밋업을 위해 설아가 직접 준비한 무대와 곡, 팬들과 가까이에서 나누는 대화와 깜짝 코너까지 모두 설아만의 스타일로 꾸며졌다. 무엇보다 설아는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 진심과 감사를 담아내며 서로가 같은 순간, 같은 마음으로 이어졌음을 확인시켰다.

앞서 데뷔 9년 만에 서울에서 가진 첫 단독 팬미팅 ‘설아의 날들 : With U’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설아의 작사·작곡 역량이 드러난 자작곡 ‘예쁜 쓰레기’의 깜짝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상하이 공연 역시 사랑받은 곡들과 신곡 무대, 팬들의 바람을 담은 소통 코너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했다. 설아의 무대 위에서 빛나는 에너지와 새로운 퍼포먼스, 팬을 향한 따뜻한 시선은 시간을 넘어 더 깊은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상하이 현장에 모인 현지 팬들뿐 아니라, 공식 SNS를 통한 실시간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응원이 이어진다. 설아가 직접 설계한 무대와 퍼포먼스, 팬사랑이 오롯이 전해지는 순간마다 한층 새로운 설아의 이야기가 완성된다. 이번 팬밋업이 설아의 음악적 성장과 글로벌 팬심을 엮는 새로운 시작점이 될지 관심이 모인다.
설아는 오늘 상하이에서 개최된 ‘설아의 날들 : With U 인 상하이’ 현장에서 팬들과 교감하고, 다양한 무대와 소통을 선보였다.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행사 관련 정보와 생생한 분위기가 공개되며, 팬들과 설아만의 특별한 하루가 더욱 진하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