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남궁진, 팬과 1:1 뜨거운 직진 소통”…글로벌 무대서 다시 피어난 진심→깊어진 비밀의 행보
엔터

“남궁진, 팬과 1:1 뜨거운 직진 소통”…글로벌 무대서 다시 피어난 진심→깊어진 비밀의 행보

임서진 기자
입력

‘미스터트롯3’에서 역전의 아이콘으로 다시 빛난 남궁진이 글로벌 무대부터 팬들 가까이까지, 전방위적 행보의 한가운데 선 모습을 보여줬다. TV와 라디오, 온라인, 매거진을 종횡무진하며 자신만의 색으로 무대를 물들이기에 충분했다. 특별함 대신 일상 속 섬세한 진심이 쌓이며, 남궁진은 팬과 직접 닿는 교감을 위한 또 한 번의 도전에 나선다.

 

남궁진은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한일전 특집에서 유창한 일본어 실력과 특유의 유쾌함으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가요무대’, ‘아침마당’ 등 굵직한 방송 출연을 통해 트로트 신예의 면모를 증명했으며, BTN 라디오 ‘나상도&남궁진의 쾌남열전’에서는 DJ로 참여해 청취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그의 안정적인 진행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이 라디오 특유의 현장감을 더욱 빛나게 했다.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

남궁진의 빛나는 순간은 미디어를 넘어 온라인과 출판 콘텐츠로도 확장됐다. 유튜브 채널 ‘흥친소’에서는 수영선수 출신이었던 자신의 숨겨진 이력과 함께 ‘K-트로트 전도사’라는 꿈을 진솔하게 이야기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글로벌 K트롯 매거진 ‘트롯진(TrotZine)’ 창간호에는 장민호, 성리, 진욱, 별사랑, 정다경 등 주요 아티스트들과 함께 참여하며 K트로트 열풍의 대표 아이콘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무엇보다 남궁진은 팬들과의 교감을 활동의 최우선으로 삼았다. 그는 새로운 소통 플랫폼 ‘스타톡 Real 트롯’에 참여해 팬 한 명 한 명과 1:1로 메시지를 주고받는 특별한 경험을 선보인다. 오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톡매치' 기간에 팬들이 하트를 사용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선택된 이들은 9월 8일부터 10일까지 남궁진과 직접 메시지를 주고받는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된다. 이 시간 동안 나눈 모든 대화는 ‘메모리즈’ 기능을 통해 자동 저장돼,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추억으로 남게 되며 특별한 감동의 기록이 된다.

 

남궁진의 활약은 트로트 무대와 라디오 DJ, 매거진과 유튜브 그리고 이제 맞춤형 팬 소통까지 확장됐다. 팬들과의 진정성 어린 교감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남궁진의 특별한 행보는 다시 한 번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깊게 울린다. ‘스타톡 Real 트롯’의 남궁진 1:1 팬 메시지 이벤트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임서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남궁진#사랑의콜센타#스타톡real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