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찬원, KM차트 정상 또 달궜다”…빛나는 트롯 감동→팬심 경이로움 자극
엔터

“이찬원, KM차트 정상 또 달궜다”…빛나는 트롯 감동→팬심 경이로움 자극

김서준 기자
입력

다채로운 감정의 결이 교차하는 순간, 이찬원의 이름이 다시 한번 차트를 수놓았다. KM차트 8월 HOT CHOICE 인기 남성 부문 1위의 영광은 그가 선사한 노래의 진심과 거침없는 열정이 팬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음을 증명했다. 폭넓은 세대를 관통하는 존재감 속에서, 그의 여정 하나하나가 트롯계의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글로벌 스탠더드 K팝 차트로 주목받고 있는 KM차트는 최근 8월 월간 결과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아티스트별 순위를 빛나게 만든 여러 곡들 사이, K-MUSIC(음원) 부문에서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이 높은 순위에 오르며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와 남다른 감성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찬원은 HOT CHOICE 인기 남성 부문 1위를 다시 한 번 달성하며 트롯계 대표 올라운더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이 부문에서는 임영웅, RM, 장민호, 강다니엘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경쟁을 펼쳤으나 이찬원의 자리매김이 두드러졌다.

'빛나는 존재감' 트롯거성 이찬원, 8월 'KM차트' 1위 등극
'빛나는 존재감' 트롯거성 이찬원, 8월 'KM차트' 1위 등극

이찬원의 존재감은 데뷔 이후 여러 기록과 활약으로 이미 수많은 대중에게 각인됐다. '미스터트롯' 시즌1 결승전에서 마스터 점수 1등과 최종 3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에게 첫 감동을 안긴 뒤, 그 시선은 점점 깊어져만 갔다. 그는 콘서트로도 진솔한 무대를 선보였는데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의 공연은 매진 행렬로 이어졌고,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 역시 누적관객수 5만 명이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대중문화 예능계 전반에서 탁월한 활약을 하는 것은 물론, 2024년 KBS 연예대상에서 역대 남자 개인 최연소 수상자로 이름을 올리며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음악과 예능, 무대와 스크린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이찬원의 행보에 기대와 설렘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KM차트는 오는 10일부터 9월 선호도 조사를 시작할 예정이며, 팬들의 관심과 사랑은 한층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찬원#km차트#트롯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