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홍대광 결혼 고백의 순간”…평범했던 친구→특별한 인연, 따스한 서사에 궁금증
엔터

“홍대광 결혼 고백의 순간”…평범했던 친구→특별한 인연, 따스한 서사에 궁금증

오태희 기자
입력

따스한 빛이 스며든 인스타그램 한켠, 가수 홍대광이 반지를 낀 손을 조심스레 내보였다. 익숙한 팬들의 기대를 배신하지 않는 진솔한 목소리로, 홍대광은 오랜 친구였던 예비신부와의 결혼을 직접 전했다. ‘슈퍼스타K4’ 무대에서 보여준 순수한 울림이 이번에는 사랑 앞에서 한층 깊게 번져나갔다.

 

홍대광은 자신의 곁을 오래도록 지켜준 예비신부에 대한 따뜻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어린 시절부터 서로를 알고 지내온 두 사람은 오랜 시간의 신뢰와 응원을 바탕으로 이번 결실에 다다랐다. 본인은 “야무지고 단단하게 삶을 살아가는 사람”이라며, “성숙한 마음과 생각으로 저를 더 좋은 사람으로 성장하게 해준 특별한 인연”이라고 고백했다. 격식 없이 건네는 진심이 담긴 문장마다 감사와 설렘이 스며들었다.

홍대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대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연인에 대한 애정만이 아니었다. 팬들에게 보내는 깊은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부족한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까지 음악을 할 수 있었고, 이렇게 행복한 선택을 할 수 있었다”며 따스한 마음을 드러냈다. 결혼 소식에 담긴 용기와 겸손, 그리고 새 출발을 바라보는 진지한 다짐이 모든 이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홍대광은 ‘슈퍼스타K4’ 출신으로, TOP12에 오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정식 데뷔 후 ‘굿바이’, ‘멀어진다’, ‘잘됐으면 좋겠다’ 등 다채로운 곡을 선보이며 꾸준한 음악 행보를 이어왔다. 또한 ‘복면가왕’에서 ‘암행어사 출두요’와 ‘방학 숙제’라는 이름으로 무대에 올라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홍대광의 결혼과 더불어, 음악 무대에서 보여줄 새로운 감동에 기대가 모아지는 지금이다.

오태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홍대광#슈퍼스타k4#복면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