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골프 발전 견인”…KLPGA-일동후디스 파트너십 체결→40개 대회 에너지 보강
강한 바람이 깃든 페어웨이에서 선수들은 집중력과 체력을 다잡으며 각자의 샷을 준비했다. 기술과 경기 전략 못지않게 컨디션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된 이번 현장에선, KLPGA와 일동후디스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이 특별한 의미로 다가왔다. KLPGA는 2024년 6월 21일, 일동후디스를 공식 단백질 보충제 및 에너지젤 파트너로 선정했고, 내년까지 총 40개가 넘는 정규투어와 드림투어, 점프투어, 챔피언스투어 대회 현장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단백질 보충제 및 에너지젤 카테고리 독점권 부여다. 일동후디스는 앞으로 KLPGA의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 대회장 집합 광고 보드, 순위 보드를 통해 자사 브랜드와 로고를 노출하게 됐다. 선수 입장에서도 경기 환경 전반에서 건강과 기량을 뒷받침받게 되는 셈이다.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이사는 “국내 1위 단백질 브랜드 하이뮨이 선수들과 영양과 체력 관리 가치를 나누게 돼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골프는 전략과 기술뿐 아니라 체력 유지가 매우 중요한 스포츠”라며 “앞으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국내 여자골프 발전과 국민 건강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KLPGA 김상열 회장 역시 “이번 파트너십으로 인해 선수들이 시즌 내내 안정적이고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답하며 “일동후디스와 함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관계를 이어가자”고 덧붙였다.
KLPGA와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 지원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여자프로골프 선수들의 경기력과 컨디션 관리를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다. 신록이 짙은 대회장, 흐르는 시간 속 선수들의 묵직한 땀과 집중, 그리고 변함없는 스윙의 순간을 곁에서 응원하는 힘. KLPGA 공식 투어와 함께하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브랜드의 지원은 내년 투어 현장과 골프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으로 다가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