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진해성 타로카드, 우물처럼 깊어진 성장”…경험 품은 도약→다가올 운명은 어디로
한지성 기자
입력
익숙한 일상에 작은 설렘을 더하는 시간, 진해성이 ‘My STAR TAROT’에서 선보인 타로카드 속 메시지가 인상적인 여운을 남겼다. 어느덧 쌓인 경험 위에 새로운 배움이 더해지며, 진해성은 자신만의 색으로 깊어진 성장의 길에 들어섰다. 주변 멤버들과의 유대는 돈독해지고, 때로는 모성적 리더십을 보여주며 팀 내 중심축 역할을 해냈다.
타로카드는 “끊임없이 노력해야 우물도 변하지 않는다”는 ‘수풍정’ 카드의 상징처럼, 진해성에게 부단한 자기계발의 필요성과 다가올 성장의 순간을 암시했다. 변화하는 상황에서 쏟아지는 새로운 소식들과 정보를 받아들이며 진해성은 현실에 배운 것을 적용하고, 성실함으로 한 걸음씩 목표를 향해 나아갔다. 기쁜 소식과 긍정의 기운으로 채워지는 일상, 장기적인 목표를 향한 계획이 중요한 시기임을 타로는 다시금 조언했다.

오라클 카드 ‘프레이야’ 역시 진해성이 이미 충분한 자격을 갖춘 존재임을 상기시키며, 자신만의 바람을 솔직하게 표현하도록 용기를 전했다. 많은 팬들이 진해성을 향한 기대를 키워가는 이즈음,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는 덕질 사랑꾼들에게 기분 좋은 내일을 예고했다. 진해성이 보내는 밝고 다정한 기운은, 가을이 깃든 이 시기에 더욱 특별한 의미로 닿았다.
‘미스터트롯2’에서 진가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진해성의 반짝이는 일상은 앞으로 어떤 운명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앞으로 타로에서 펼쳐질 또 다른 이야기 또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지성 기자
밴드
URL복사
#진해성#mystartarot#미스터트롯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