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정석→웃음 폭격 개막”…직장인들 시즌2 첫 게스트 신화적 등장
엔터

“조정석→웃음 폭격 개막”…직장인들 시즌2 첫 게스트 신화적 등장

박다해 기자
입력

잔잔한 업무 현장의 일상도 조정석이 들어서자 곧 경쾌한 리듬으로 변화했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 시즌2의 출발점에서, 조정석은 웃음의 전초기지처럼 밝은 존재감으로 첫 회의 문을 두드렸다. 그가 뿜어내는 긍정 에너지와 리얼 반응은 오래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단숨에 끌어올렸다.

 

쿠팡플레이 측은 “‘직장인들’ 시즌2가 8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시청자를 찾는다”고 발표했으며, 이와 동시에 첫 회 게스트로 배우 조정석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그간 프로그램은 신동엽이 이끄는 DY기획을 중심으로 김민교, 이수지, 김원훈, 지예은, 현봉식, 차정원(카더가든), 심자윤(STAYC 윤) 등 기존 멤버들이 현실 직장인의 애환을 섬세하게 표현해오며 ‘찐직장인들의 웃음 치료제’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점심시간의 숨은 위로부터 회식 문화, 야근 눈치까지 오피스 풍경을 진솔하고 유쾌하게 담아내며, 시청 경험률 1위 등 각종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조정석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정석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정석은 연기, 예능, 그리고 노래까지 종횡무진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증명해온 인물이다. 이번 ‘직장인들’ 시즌2에서는 본캐와 부캐를 유연하게 넘나드는 멤버들과 조정석 만의 신들린 티키타카, 기발한 애드리브가 더해져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거리가 완성될 전망이다. 조정석의 새로운 활약은 기존 멤버들과의 케미와 더불어, 엔터테인먼트적 완성도를 끌어올릴 중요한 분기점으로 꼽힌다.

 

작은 현실 속 거대한 공감, 직장 유머의 신드롬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시즌1의 신선함은 이번 시즌2에서도 더욱 다채로운 직장 에피소드와 게스트의 리액션으로 이어진다. 무엇보다 조정석이 던지는 재치 있는 한마디, 짧은 미소에서 피어나는 에너지는 올여름 직장인들의 지친 일상에 곧장 스며들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시작하는 ‘직장인들’ 시즌2는 8월 9일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펼쳐질 이번 오피스 코미디의 진화, 그리고 조정석의 시그니처 감성이 어떤 방식으로 여름 저녁을 채울지 관심이 집중된다.

박다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조정석#직장인들#쿠팡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