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윤서령, 핑크빛 몽환미로 시선 압도”…청초한 눈빛→가을 설렘의 시작 찾았다

정재원 기자
입력

밝은 미소와 거부할 수 없는 청초함이 화면을 가득 채웠다. 윤서령이 인스타그램에 직접 공개한 핑크빛 감성 사진은 동화처럼 맑고 은은한 몽환미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긴 흑발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단아한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윤서령은, 하늘하늘 머리핀 포인트와 살짝 기댄 포즈, 섬세한 손끝에 감정을 실었다.

 

사진 전체를 채운 그라데이션 핑크 배경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은은한 메이크업은 가을 저녁의 정취처럼 서정적인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텍스트 없이 오직 분위기와 표정, 동화적 연출만으로도 윤서령이 전달하는 깊은 감성이 강렬히 드러났다. 팬들은 “동화 속 주인공 같다”, “핑크빛 드레스와 조화가 환상적”이라며 각종 SNS와 댓글을 통해 그녀의 순수함과 우아함을 극찬하고 있다.

가수 윤서령 인스타그램
가수 윤서령 인스타그램

이번 게시물은 몽환적인 아우라와 새 계절에 대한 기대, 그리고 자기만의 여운을 고스란히 담아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윤서령은 지난 활동에서 선명한 이미지와 밝고 투명한 감성으로 이미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가을, 윤서령이 선사할 또 다른 감성에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는 가운데 윤서령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모습이 이어질 예정이다.

정재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윤서령#가수#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