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찬원 타로에 피어난 변화의 조짐”…오랜 고민→지금, 선택의 기로가 온다
엔터

“이찬원 타로에 피어난 변화의 조짐”…오랜 고민→지금, 선택의 기로가 온다

김서준 기자
입력

따스한 위로이자 새로운 물결로 다가오는 타로카드가 대국민 오디션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이찬원의 일상을 가볍게 물들였다. 유쾌한 매력으로 팬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는 그는 최근 긍정의 기운을 담은 ‘재미로 보는 My Starot’에서 색다른 예감을 전하며 한층 깊어진 서사를 이끌었다.  

 

평화로운 일상이 이어지지만 그 뒤편에는 오랜 시간 이어진 일에 대한 미세한 불만과 변화에 대한 갈증이 서서히 피어오른다. 안정과 밝음을 지키려는 이찬원의 마음은 스스로도 모르는 사이 책임감과 부담감으로 무거워질 수 있다는 경고를 준다. 이에 따라 타로는 지금이야말로 자신에게 더 큰 의미를 부여하는 순간임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찬원 / 인스타그램
이찬원 / 인스타그램

‘소울 스타 카드’로 도출된 메시지는 ‘VIRGO 처녀자리’의 섬세함과 완벽함이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시기가 찾아옴을 시사했다. 이찬원은 모든 일을 한꺼번에 쥐려는 마음 대신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변화시키는 신중함이 필요하다는 조언을 받고 있다.  

 

‘조언의 오라클 카드’는 타협의 중요성을 담아내며 이찬원에게 기분 좋은 결과를 원한다면 스스로의 진짜 욕구를 돌아보고, 주변과 균형을 맞춰 나가야 함을 강조한다. 서로 다른 입장을 존중하는 가운데 자신에게도 충실할 수 있는 지혜가 요구되는 것이다. 여기에 ‘결정의 신 카드’는 지나친 의미 부여보다는 단순하게 판단하는 용기가 필요하다는 의미를 더했다.  

 

팬들에게 ‘덕질’의 긍정적인 순간과 이찬원의 성장이 하나의 응원 메시지로 다가온 이번 타로카드 이야기는 새로운 에너지를 더하고 있다. 따뜻한 위로와 변화의 서사가 어우러진 ‘My Starot’ 시리즈는 앞으로 일주일 동안 펼쳐질 또 다른 긍정의 기운을 기대하게 만든다.  

 

팬들의 응원과 더불어 이찬원의 새로운 행보가 궁금해지는 가운데, ‘재미로 보는 My Starot’은 매주 다양한 스타의 운세와 함께 시청자 곁으로 다가올 예정이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찬원#mystarot#미스터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