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비투비, 팬덤의 바다 속 진심의 무대”…2025 K WORLD DREAM AWARDS→소름 돋는 진동
엔터

“비투비, 팬덤의 바다 속 진심의 무대”…2025 K WORLD DREAM AWARDS→소름 돋는 진동

박다해 기자
입력

밝은 조명 아래 네 명의 목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진 순간, 잠실실내체육관은 비투비와 팬덤 멜로디만의 특별한 파동으로 물들었다. ‘2025 K WORLD DREAM AWARDS’에서 비투비가 전한 단단한 진심은 뜨거운 함성과 응원 속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시간의 무게와 음악에 쏟아온 마음이 순간마다 되새겨지며, 팬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오래 남을 감동이 피어올랐다.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은 21일 ‘2025 K WORLD DREAM AWARDS’ 시상식에서 K 월드 드림 리스너 초이스상의 주인공이 됐다. 2017년 시작된 K팝 대표 페스티벌에서, 본 상은 국내외 케이팝 리스너들의 전폭적인 선택을 받은 아티스트에게만 주어진다. 비투비가 이번 영예를 안으며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글로벌 팬덤의 힘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비투비, 글로벌 팬덤의 힘”…‘2025 K WORLD DREAM AWARDS’ 무대→열광적 환호 / 비투비컴퍼니
“비투비, 글로벌 팬덤의 힘”…‘2025 K WORLD DREAM AWARDS’ 무대→열광적 환호 / 비투비컴퍼니

비투비는 지난해 ‘비커밍 프로젝트’로 매달 신곡을 선보이며 음악의 진정성과 성장 과정을 드러냈다. 올해 3월 발매한 ‘비투데이’ EP는 따스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로 깊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음악을 매개로 꾸준히 공감대를 확장해온 비투비의 행보는 시상식 수상에 자연스레 이어졌다.

 

수상 직후 비투비 네 멤버는 “가장 사랑하는 멜로디가 있어 더욱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진심을 담아 소감을 밝혔다. 팬덤 멜로디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무대의 열기를 얹은 이들의 고백은 현장에 진한 울림을 남겼다.

 

이어진 무대에서 비투비는 ‘비투데이’의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LOVE TODAY)’를 라이브로 들려주었다. 우산을 활용한 독특한 퍼포먼스와 네 멤버의 조화로운 하모니, 흔들림 없는 노래 실력은 좌중을 압도했다. 명실상부 ‘믿고 듣는 그룹’다운 존재감을 과시하며, 관객과 시상식 참석자 모두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이번 무대는 비투비가 음악과 팬덤, 그리고 스스로의 여정을 향한 애정을 가득 품고 선사한 특별한 시간으로 기록됐다. 네 멤버는 또 한 해의 끝에서 새로운 시작점에 서며,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변함없는 신뢰와 벅찬 감동을 함께 나눴다.

 

비투비는 이번 시상식을 통해 글로벌 팬덤 멜로디와 꾸준히 쌓아 온 우정의 시간, 음악에 담긴 긍정의 에너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2025 K WORLD DREAM AWARDS’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으며, 비투비는 의미 있는 수상과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음악을 통한 따뜻한 울림을 남기고 무대를 마무리했다.

박다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비투비#2025kworlddreamawards#멜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