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환상 무대에 서울 녹다”…5000명 짜릿→글로벌 투어 전율 확산
싱그러운 에너지로 객석의 마음을 흔든 트리플에스는 ‘A LIVE 25’ 무대에서 24명 완전체 퍼포먼스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펼쳤다. 눈을 맞추며 시작된 오프닝,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온 팬서비스와 대형 세트리스트가 서울 장충체육관 여름 밤을 찬란하게 수놓았다. 공연장에는 이틀간 5000명이 운집해 웨이브의 열정은 물론, 그룹이 쏟아낸 에너지의 정점을 함께 경험했다.
무대 위 트리플에스만의 다채로운 ‘디멘션’ 시스템은 유닛별 색채와 신선한 조합으로 매 순간 새로움을 더했다. NXT부터 LOVElution, EVOLution, 핫찌!에 이르는 각 팀 무대가 이어지며 익숙함을 깨고 독특한 변주를 완성했다. 커버 곡 무대와 팬 맞춤 도전은 그들의 진면목을 드러내는 순간이었다. 데뷔곡에서 최신 타이틀 ‘깨어(Are You Alive)’로 이어지는 세트리스트는 트리플에스 음악 여정의 흐름을 그대로 전했다.

콘서트의 마지막, 트리플에스는 “함께해준 웨이브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며 뜨거운 팬사랑을 다시금 고백했다. 이어 "서울에서의 힘을 안고 도쿄 등 세계 각지에서 더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찬 각오도 전했다. 트리플에스는 최근 완전체 새 앨범 ‘ASSEMBLE25’로 51만장 초동이라는 성적을 달성했고, 음악방송 1위는 물론 각 유닛의 성장까지 ‘대세 걸그룹’ 행보를 증명하고 있다.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Kanadevia Hall에서 글로벌 투어의 막이 오른다. 트리플에스는 이 기세를 더해 추가 도시에서도 웨이브와의 감동적 재회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