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우재 청량 셀카”…일상 한 조각, 긍정의 취향→팬들 마음 흔들다
엔터

“주우재 청량 셀카”…일상 한 조각, 긍정의 취향→팬들 마음 흔들다

허준호 기자
입력

고요한 실내에 포근히 스며든 미광 아래, 배우 주우재가 손끝으로 그려낸 일상은 조용한 여유와 청량함을 배우의 감성으로 완성시켰다. 무심한 듯 휴대전화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주우재의 눈빛에는 밋밋한 나날 속에도 소박한 자기만의 이야기가 흐른다.  

 

주우재가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번 셀카는 블랙 반팔 티셔츠와 단정하게 정리된 헤어스타일, 그리고 손끝에 걸친 선글라스가 더해져 '꾸민 듯 안 꾸민 듯' 가벼운 매력이 깃들었다. 베이지톤 소파·책상, 작고 예쁜 소품 등이 배경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더하며, 따뜻한 조명이 실내의 평온함을 채웠다. 언제 어디서든 여유로운 태도로 스스로에게 작은 휴식을 선물하는 순간, 주우재만의 내추럴한 멋이 사진 곳곳에 묻어났다.  

“확신의 비타민 송”…주우재, 일상 속 여유→카메라로 담은 청량 / 배우 주우재 인스타그램
“확신의 비타민 송”…주우재, 일상 속 여유→카메라로 담은 청량 / 배우 주우재 인스타그램

또한 그는 "확신의 비타민 송 레드벨벳의 day 1 그리고 귀여운 비타민들 모음집"이라는 문구를 사진과 함께 남겼다. 간결한 메시지 한 줄에는 음악과 소품이 전하는 긍정의 온기, 그리고 일상에 대한 아기자기한 시선이 깃들어 있다.  

 

팬들은 "이런 소소한 셀카도 감각적으로 담아내는 모습이 반갑다", "여유로운 분위기가 보기 좋다" 등 주우재의 진솔한 일상에 따스한 응원의 목소리를 더했다. 공식석상에서 오랜만에 전해진 근황에 많은 이들이 환호의 반응을 내놓았다.  

 

강렬하거나 정갈한 공식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내추럴하고 담백한 현재의 셀카로 돌아온 주우재. 이번 사진은 여름의 끝자락, 찬란한 미소와 긍정의 에너지를 다시 한번 전하며 보는 이의 마음 한 켠에 조용한 울림을 남겼다.

허준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주우재#셀카#비타민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