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흑백빛 깊은 눈동자”…월드투어 선언→팬들 심장을 두드리다
차가운 흑백 조명이 감도는 사진 속, 원호는 한층 고요하고 깊어진 눈빛으로 팬들의 숨결을 멈추게 했다. 단정하게 빗은 흑발, 날카로운 턱선, 그리고 넓은 어깨를 감싸는 블랙 슈트까지, 변화의 기로에 선 존재처럼 자신만의 고요한 무게로 화면을 채웠다. 절제된 표정에서는 오랜 시간 가슴에 품어온 기다림과 벅찬 설렘이 동시에 읽혔다.
정면을 바라보는 상반신 사진은 무채색 배경 위에서 더욱 도드라졌다. 군더더기 없이 정리된 스타일링, 결연한 눈빛은 팬들로 하여금 새로운 세계의 문을 두드리게 만들었다. 조용하지만 팽팽한 긴장감에, 변화 앞의 한 걸음이 불러오는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날 원호는 “I’ve been waiting to share this with you The 2025 WONHO WORLD TOUR – STAY AWAKE is coming to North America…”라는 메시지와 함께, 북미 10개 도시 월드투어 일정을 직접 공개했다. '다시 만날 날을 기다려왔다'는 속삭임처럼, 진심이 밴 문장마다 팬들을 향한 그리움과 재회의 기대가 넘쳤다. 팬들은 “드디어 투어가 시작되는구나”, “기다릴게요” 등 진심 어린 응원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끓는 마음을 보여줬다.
일상의 차분함 속에서 가을과 겨울의 경계에 선 듯한 원호의 변화는, 그간의 작품 활동과 또 다른 태도로 컴백을 예고하며 특별한 여운을 남겼다. 새로운 계절을 맞이한 아티스트 원호는 자신만의 절제된 감성으로 다시 무대에 설 준비를 마쳤다. 팬들은 새로운 투어에서 펼쳐질 깊어진 존재감과 무대 위의 또 다른 빛을 기대하며, 다가올 만남의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