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천록담 타로카드에 담긴 변화의 조짐”…새로운 출발 앞 감성 충전→덕질 사랑꾼 궁금증 폭발
엔터

“천록담 타로카드에 담긴 변화의 조짐”…새로운 출발 앞 감성 충전→덕질 사랑꾼 궁금증 폭발

이소민 기자
입력

천록담이 ‘재미로 보는 My Starot’에서 변화와 새 출발의 감각을 타로카드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감정의 파동을 일으켰다. R&B와 트롯을 넘나드는 유연한 색채, 그리고 대국민 오디션 ‘미스터트롯3’로 깊은 호응을 끈 천록담은 어느덧 팬들의 ‘탈출구’로 자리매김했다. 덕질의 여운 속에서 반드시 한 번쯤 손에 쥐게 되는 타로카드는, 이번엔 지친 일상 속 빛나는 긍정의 메시지로 변주됐다.

 

이번 타로에서는 천록담이 ‘잘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에 대한 조언을 직접 품었다. 모든 걸 완벽하게 해내려는 강박을 잠시 내려놓으라는 사려 깊은 목소리와 함께, 상황을 예측하며 상대를 배려한다면 긍정적 결과가 펼쳐진다는 응원이 따랐다. ‘택화혁’ 개혁의 카드가 등장하며 더 나은 방향을 위한 외연 확장이 필요함을 시사했고, ‘MERCURY 수성’ 카드가 열린 마음과 호기심을 강조했다. 특히, ‘LET GO 내려놓아라’라는 오라클카드는 불안정한 관계와 지나친 집착을 놓아줄 때 더 큰 행복이 가까워진다고 말해, 팬들에게도 새로운 다짐을 건넸다.

천록담 / 인스타그램
천록담 / 인스타그램

팬덤을 향한 깊은 사랑과 치유의 메시지, 그리고 내일을 향한 긍정적 변화의 예감이 천록담의 감성 세계관과 절묘하게 맞닿았다. 대중에게 진솔히 다가가는 과정, 그리고 스스로와의 화해가 어우러지는 시간, 천록담과 맞물린 타로의 행간에서 위로와 희망이 번져간다. ‘미스터트롯3’에서 깊은 인연을 맺은 팬들이 주목하는 이번 타로 메시지는, ‘My Starot’만의 따뜻한 응원으로 또 한 번 위로와 기대를 함께 안겼다.

 

한편, ‘재미로 보는 My Starot’은 특별한 한 주를 기다리는 ‘덕질 사랑꾼’에게 긍정의 힘이 돼주며, 매주 새로운 테마와 위트 있는 타로카드 리딩으로 재미와 감동을 더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소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천록담#mystarot#미스터트롯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