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쯔위 핑크빛 각성”…여름을 관통한 당당함→팬심이 들끓는다
최영민 기자
입력
푸른 여름 빛 속, 쯔위의 핑크 헤어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분하게 떨어진 긴 물결엔 오묘한 성숙함이 깃들었고, 절제된 메이크업 사이로 드러나는 눈빛엔 그윽한 청량감이 스며들었다. 더욱 대담해진 스타일링과 함께, 크롭트 탑과 장식 쇼츠, 실버 액세서리가 록 시크 무드를 완성했다. 자연스러운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포즈는 쯔위만의 당당한 에너지를 한껏 뿜어냈다. 묵직한 블랙 배경 위에서 오롯이 빛나는 모습에 나른한 여름마저 강렬하게 관통하는 힘이 전해졌다.
쯔위는 “THIS IS 4 . . . All MY LADIES AND GENTLEMEN”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사진으로 새로운 챕터에 대한 다짐을 밝혔다. 여름의 밝고 대담한 에너지, 앞으로 맞이할 도전에 담긴 기대가 한데 어우러졌다. 기존의 청순한 매력에서 한 겹 더 깊어진 그녀의 무드 변신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사진이 공개된 직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는 “찢었다”, “매 순간 변신이 신선하다”, “올여름 가장 눈부신 스타일”, “진정한 여름의 얼굴” 등 감탄과 응원의 메시지가 연이어 쏟아졌다. 단 한 장의 사진으로도 쯔위는 여름을 단숨에 장악하는 아우라를 과시했다. 폭넓은 스타일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THIS IS 4’라는 새 출발점과 함께 또 다른 얼굴을 예고한 순간이었다.
쯔위의 새로운 여름, 그녀가 앞으로 펼칠 색다른 행보에 한층 더 많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최영민 기자
밴드
URL복사
#쯔위#트와이스#thisis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