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시우민 팬 콘서트X TIMES( ) 예매 시작”…앙코르 서울공연→추억 완성 찬란한 설렘
권혁준 기자
입력
강렬한 무대와 진솔한 이야기가 함께했던 시우민의 팬 콘서트 투어가 이젠 서울에서 마지막 앙코르 공연을 예고했다. 시우민은 엑소 데뷔 후 꾸준한 성장을 보여온 아티스트로, 이번 ‘X TIMES ( )’ 앵콜 콘서트는 그 긴 여정의 마침표이자 새로운 만남의 시작으로 다가가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지난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태국, 필리핀, 마카오, 대만 등에서 투어를 펼친 시우민은, 이번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 앙코르 무대에서 더욱 깊어진 감성과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로 시작되는 이번 티켓 오픈에는 시우민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다. 특히 120분 러닝타임 내내 독보적인 무대와 소통으로 황홀한 시간을 만들어갈 전망이다.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한 이후 배우와 솔로 가수로도 넓은 스펙트럼을 이어온 시우민은, 전역 후 INB100 소속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고 음악과 방송을 오가며 쉼 없는 행보를 보여줬다.

최근 ‘Interview X’ 미니 2집 발표와 JTBC ‘뭉쳐야 찬다4’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시우민은 이번 공연을 통해 데뷔 12년의 감동과 열정을 팬들과 다시 한 번 나눈다. 시우민의 앙코르 팬 콘서트 ‘X TIMES ( )’는 9월 27일과 28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NOL) 티켓에서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권혁준 기자
밴드
URL복사
#시우민#엑소#x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