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8주년 스페셜 베일 벗다”…여름 빛 선물→유어아이돌 203만 리액션
온앤오프는 여름의 한가운데, 8년간 함께 걸어온 시간만큼 따뜻한 색채로 스페셜 싱글 ‘여름 빛’을 예고하며 팬들에게 이른 선물을 건넸다. 데뷔한 날의 감정과 의미를 고스란히 담아낸 이 곡 준비 현장, 녹음실에서 서로를 향한 진심 어린 시선과 집중이 낱낱이 공개됐다. 팬들의 이름으로 빛나는 매 순간이 음악 안에 아로새겨졌고, 온앤오프는 매해 변함없이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팬들과 특별한 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도 지난 7주년 인스트루멘탈 앨범 ‘인퓨즈’에 이어, 8월 3일 데뷔기념일에 맞춰 싱글 ‘여름 빛’으로 다시 한번 청춘의 여름을 노래하게 됐다. 공개된 쇼츠 영상엔 녹음에 몰두하는 여섯 멤버의 진지한 마음가짐이 고스란히 담겼고,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온앤오프의 다채로운 음색이 담길 ‘여름 빛’은 팬들에게 무엇보다 소중한 추억이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사자보이즈의 ‘유어아이돌’ 안무 커버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누적 203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승준, 와이엇, 유가 펼치는 유연한 퍼포먼스에 네티즌들은 “커버 중 최고”, “연습복으로도 존재감 완벽”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팬들은 다양한 커버 영상 중에서도 온앤오프만의 해석이 단연 돋보인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또한, 멤버 민균 역시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곡인 ‘골든’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3만8800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팬 소통 플랫폼 라이브 방송에서 민균은 원키로도 도전했으나 곡의 감성을 살리기 위해 한 키를 낮췄다고 밝혀, 완성도를 향한 고민과 진심을 전했다. “남자 아이돌 중 이렇게 소화한 경우는 처음”이라며 네티즌들의 찬사가 이어졌고, “한국의 브루노마스 같다”는 색다른 평가도 남았다.
온앤오프는 올해 1월 롯데호텔 한류 홍보모델로도 발탁되는 등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9월 27일에는 팬미팅 ‘Pinky Ring 2nd Chapter’가 개최될 예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온앤오프의 데뷔 8주년 싱글 ‘여름 빛’은 이번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함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