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테이씨 ‘GOLDEN’ 감동 커버”…라이브 와이어, 보컬 에너지→비와이와 뜻밖의 재회
엔터

“스테이씨 ‘GOLDEN’ 감동 커버”…라이브 와이어, 보컬 에너지→비와이와 뜻밖의 재회

정재원 기자
입력

찬란한 시작이었다. 스테이씨는 라이브 와이어에서 비와이의 특별한 초대를 받아 무대 위에서 신곡 ‘I WANT IT’의 힘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단번에 띄웠다. 멤버들은 서로에게 환한 미소를 건네며, 관객들과 숨을 맞추는 여유로운 호응으로 음악의 설렘을 전파했다.

 

비와이는 군악대에 있었던 시절 스테이씨가 큰 위로가 되었던 순간을 떠올리며, “무대에서 다시 만나고 싶었다”는 진심을 털어놨다. 이에 스테이씨는 예전에 느꼈던 소중한 기억과 함께 비와이의 지목이 전하는 감사와 감동을 솔직히 나누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에 잔잔한 울림을 더했다. 긴장 속에도 멤버들은 비와이만의 깜짝 ‘BEBE’ 커버 랩에 환한 눈빛으로 화답했고, 세은은 ‘Forever’로 현장을 물들이는 즉흥 랩으로 열정을 드러냈다.

출처= Mnet  '라이브 와이어'
출처= Mnet  '라이브 와이어'

특별한 만남의 여운이 채 가시기 전, 시은, 윤, 재이 세 멤버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인 ‘GOLDEN’으로 무대를 이어갔다. 각자의 음색과 개성으로 곡의 분위기를 섬세하게 풀어내며, 전원 보컬 그룹다운 견고한 실력으로 스튜디오에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세련된 무대 속에서 뭉클한 화음이 더해지자, 관객들은 숨을 죽이고 귀를 기울였다.

 

스테이씨는 활동을 마무리한 스페셜 싱글 ‘I WANT IT’에 이어, 앞으로도 홍콩과 싱가포르, 타이베이, 북미 등지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감동과 기쁨이 머문 ‘라이브 와이어’의 무대는 Mnet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정재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스테이씨#라이브와이어#비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