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트레이 키즈 팬 소환”…7주년 벅찬 고백→정규 4집 컴백 예고에 쉴 새 없는 환호
엔터

“스트레이 키즈 팬 소환”…7주년 벅찬 고백→정규 4집 컴백 예고에 쉴 새 없는 환호

김서준 기자
입력

밝은 에너지로 가득 채워진 스트레이 키즈와 팬 스테이의 일주일이 시작됐다. 꺼지지 않는 응원과 기대로 물든 이 순간, 7년이라는 시간의 무게는 오히려 멤버들과 팬 사이를 두텁게 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무대 밖 비하인드와 진심 담긴 고백, 환한 미소와 눈물 한 방울까지 모아 ‘2025 STAYweeK’라는 특별한 장을 선물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팬클럽 스테이 창단 7주년을 맞아,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일주일 내내 팬미팅 ‘SKZ 5'CLOCK’과 멤버가 둘씩 짝을 지어 나누는 ‘2 Kids Room’, 팀워크가 빛난 시그니처 콘텐츠 ‘2025 ^ㅅ^ 슼소슼’ 등을 연달아 공개했다. 자체 콘텐츠 ‘SKZ LOG’, ‘SKZ-TALKER GO!’에서는 유쾌함과 진솔함을 오가며 낯설지 않은 멤버들의 일상까지 팬들에게 가감 없이 전했다.

“스테이 7주년 한정 선물”…스트레이 키즈, ‘2025 STAYweeK’ 특별 콘텐츠→정규 4집 컴백 / JYP엔터테인먼트
“스테이 7주년 한정 선물”…스트레이 키즈, ‘2025 STAYweeK’ 특별 콘텐츠→정규 4집 컴백 / JYP엔터테인먼트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스테이 7주년을 기념해 최초 공개된 ‘Stray Kids "0801" Teaser Video (Street Ver.)’였다. 정규 4집에 수록되는 ‘0801’의 청량한 멜로디와 “꽃처럼 특별한 널 위해 햇살이 돼 줄게”, “평생 너를 위해 노래 불러줄게”라는 진심어린 노랫말은 듣는 이의 마음을 울렸다. 영상 말미, ‘STAY 사랑해’, ‘앞으로의 수많은 날들도 잘 부탁해. 생일 축하해’ 등 자필 메시지는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밤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레이 키즈와 스테이가 함께한 생일 파티 라이브가 생중계되며 환호가 이어졌다. 멤버들은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7년의 소중한 추억과 애틋한 약속들로 이 밤을 더욱 특별하게 빚어냈다. 팬들은 직접 만든 영상과 댓글로 화답했고, 멤버들은 무대를 넘어선 진짜 마음을 꺼내며 애정을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월드투어 ‘dominATE’ 유럽 무대를 성황리에 마치며 다시 한 번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더해 오는 8월 22일 ‘KARMA’(카르마)라는 이름의 정규 4집으로 돌아오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타이틀곡 ‘CEREMONY’를 비롯한 앨범 전곡은 2023년 정규 3집 ‘파이브스타’ 이후 약 2년 만의 귀환을 알린다.

 

‘2025 STAYweeK’는 스트레이 키즈와 스테이가 일주일간 함께 만든 가장 특별한 축제였다. 다양한 자체 콘텐츠와 신곡 티저, 그리고 공식 유튜브 생일 라이브에서 확인된 단단한 우정은 케이팝 팬들에게도 뜨거운 울림을 남겼다. 스트레이 키즈가 예고한 정규 4집 ‘KARMA’와 타이틀곡 ‘CEREMONY’는 8월 2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전격 발매될 예정이며, 이들의 행보에 국내외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스트레이키즈#스테이#정규4집kar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