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다시 쓴 1위 서사”…더쇼 무대 감동→팬심 증폭 순간 포착
휘몰아치는 환호와 함께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이하 클유아)가 또 한 번 강렬한 성장의 순간을 만났다. 클유아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스노이 서머(Snowy Summer)’ 타이틀곡으로 지난 ‘더쇼’ 무대에서 1위 트로피를 안으며, 컴백 6일 만에 존재감의 무게를 새겼다.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도 데뷔 6일 만에 ‘더쇼’ 1위를 기록했던 클유아는, 이번 역시 ‘스노이 서머’로 색다른 시너지를 보여주며 놀라운 속도로 정상에 올랐다. 특히 1위가 발표되는 찰나, 멤버들의 놀라움과 환희가 교차하는 눈빛과 미소는 화면 너머에도 여운을 남겼다. 이들은 팬덤 ‘클로저’에게 “이렇게 1등까지 하게 해줘서 고맙다. 우리에게 좋은 추억이 하나 생긴 것 같다”며 목소리에 울림을 담아 감사를 전했다.

앙코르 무대는 더욱 특별했다. 멤버들이 준비한 목도리를 두르고, 눈 스프레이를 휘날리며 펼친 퍼포먼스는 한여름에도 겨울의 설렘을 전하는 듯했다. 노래 중간마다 팬들을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 흔들림 없이 완성된 라이브는 클유아만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겼다는 평가를 얻었다.
성장의 기세 또한 뚜렷하다. ‘스노이 서머’ 발매 첫날 20만 장을 넘긴 음반 판매 기록, 한터차트 실시간 및 일간 1위,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상위권,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5개국 TOP10 진입, 벅스 실시간 1위 등 국내외 지표에서도 설렘과 기대를 증명했다.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모든 순간에 온기를 더하며,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스노이 서머’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개성 넘치는 음악과 무대를 선보인 ‘더쇼’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앙코르 무대는 음악 프로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