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수혁, 새로운 시작의 문을 열다”…사람엔터 선택→글로벌 꿈에 불을 지피다
엔터

“이수혁, 새로운 시작의 문을 열다”…사람엔터 선택→글로벌 꿈에 불을 지피다

강예은 기자
입력

이수혁의 따뜻한 미소가 새로운 공간에 스며들었다. 배우이자 톱모델로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해 온 이수혁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한층 더 넓은 꿈을 향해 나아간다. 섬세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를 매혹시킨 그가, 소속사 이전과 함께 글로벌 무대에 도전하는 순간이 설렘과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이수혁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Welcome to SARAM Entertainment”라는 인사와 함께 그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는 이수혁이 배우이자 톱모델로서 구축한 독보적 이미지를 강조하며, 체계적인 아티스트 브랜딩과 지원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될 것이라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수혁/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수혁/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수혁은 ‘뿌리깊은 나무’, ‘화이트 크리스마스’, ‘뱀파이어 아이돌’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까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해온 그는 배우 매니지먼트가 정리되면서 자유계약선수(FA) 신분이 됐다. 이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으며 배우 인생의 새로운 장을 다시 써내려가고 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수혁이 더욱 빛나는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그의 글로벌 행보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 팬들 또한 새 소속사와 함께 만들어갈 이수혁의 변신에 큰 기대를 모으는 분위기다.

 

한편 이수혁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에서 깊은 내면 연기로 호평을 이끌며 활약 중이다.

강예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수혁#사람엔터테인먼트#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