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안마의자 40% 할인·정수기 렌탈 반값”…청호나이스, 명절 앞두고 대형 프로모션

윤지안 기자
입력

청호나이스가 10월 한 달 간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주요 생활가전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과 렌탈료 반값 혜택을 포함한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명절을 앞두고 건강가전 제품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다양한 할인과 렌탈 프로모션을 내세웠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정수기 렌탈료가 월 최대 6,000원 인하되며, 12개월 간 반값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공기청정기와 매트리스 역시 월 렌탈료가 최대 4,000원까지 할인된다. 특히 2개 이상 제품을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 렌탈료가 1년 동안 절반 수준으로 적용돼, 소비자 부담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출처=청호나이스
출처=청호나이스

안마의자 '로망' 모델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40% 할인 가격에 판매된다. 고가 건강가전 수요가 많은 명절 시즌을 겨냥해 수요자와 실수요층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려는 취지다. 업계에서는 청호나이스의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렌탈 시장 경쟁 심화와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 완화를 동시에 겨냥한 전략으로 해석하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명절을 앞두고 고객이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효도선물 등 계획 중인 소비자에게 이번 행사가 합리적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고금리와 경기불확실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시기에는 가격 할인과 서비스 혜택이 체감 소비를 견인하는 효과가 크다고 보고 있다. 명절을 앞둔 업계의 경쟁적 마케팅이 연말까지 이어질 가능성도 제기된다.  

 

향후 생활가전 렌탈 시장의 판도 변화와 청호나이스의 점유율 확대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윤지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청호나이스#정수기#안마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