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식, 문 앞 저녁노을에 선다”…저무는 여름 끝→변화 예감의 시선
넓게 펼쳐진 들판 위, 저녁노을이 스미는 순간 임현식이 조용한 실루엣으로 문 앞에 섰다. 필연의 끝에서 멈춰 선 인물의 뒷모습은 여름이 서서히 사라지는 풍경과 어우러져 담담한 고요함을 머금었고, 오래된 문은 금방이라도 시작될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었다. 흰색 문턱에서 멈춘 임현식의 굳은 어깨와 단정한 색감의 의상은 사방에 드리운 짙은 소묘 같은 저녁빛 아래서 한층 깊은 감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들판에 피어난 야생화와 무성한 풀, 울창한 숲으로 이어지는 자연의 배경은 임현식 내면의 고독을 닮은 공간으로 느껴지며 보는 이들의 감상을 더욱 진하게 만들었다. 그는 짧지만 의미를 압축한 “LIM HYUNSIK DIGITAL SINGLE ‘나의 대답’ MV TEASER 2025.08.22 6PM KST”라는 메시지로 돌아올 뮤직비디오와 곡에 대한 예고를 직접 건넸다. 침묵의 시간을 지나 고요하게 던지는 그의 선언은, 곧 새로운 계절의 문이 다시 열릴 것임을 강하게 암시했다.

임현식의 자연 속 초연한 자태는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미래를 암시하며, 이전 활동에 비해 내면의 성숙, 변화의 순간에 선 모습을 더욱 부각시켰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드디어 돌아온다”, “이야기의 시작이 기대된다” 등 다채로운 감상평으로 그의 음악적 행보와 스토리에 뜨거운 기대감을 나타냈다. 무엇보다 임현식의 ‘나의 대답’이 담아낼 새로운 메시지와 예술적 변주의 시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현식의 새 디지털 싱글 ‘나의 대답’ 뮤직비디오 티저는 오는 8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