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핫 소스’ 무대폭발”…여름 내달군 청량 에너지→팬심 흔들렸다
싱그럽고 자유로운 에너지로 가득 채워진 베이비몬스터의 ‘핫 소스’가 무더운 여름을 생기롭게 물들였다. 멤버들은 청량미 넘치는 보컬, 빠른 래핑, 그리고 리듬감을 살린 브라스와 드럼 비트에 힘을 실으며 자신들만의 색채를 선명히 그려냈다. 올드스쿨 힙합의 경쾌함을 담아 무대 위에 쏟아낸 청춘의 에너지가 세계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리듬의 변주가 어우러진 곡 구성은 리스너들에게 즉각적으로 각인됐다. 여름 대표곡의 계보를 새롭게 이어갈만한 완성도로, 국내외 음악 차트와 실시간 반응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팬들은 베이비몬스터의 당당함과 자유로움, 그리고 무대를 가득 채운 씩씩한 매력에 아낌없는 환호를 보냈다.

뮤직비디오 역시 레트로 감성과 알록달록한 색감, 여름이 가진 해방감을 무대언어로 풀어낸 것이 인상 깊다. 팔을 활용한 독특한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의상, 멤버 각각의 자신감 어린 표정이 교차하며 흡입력을 배가했다. 그 결과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부터 동시간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온라인 동영상 최정상에 오르며, 유튜브 조회수 792만을 가볍게 넘어섰다.
베이비몬스터는 생동감 넘치는 무대와 적극적인 팬 소통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넓히고 있다. 음원은 공개 직후 각종 음악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중국 현지 MV 차트에서도 빠르게 상승세를 타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러한 폭발적인 관심 속에 베이비몬스터는 방송과 유튜브,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아우르는 ‘핫 소스’의 무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멤버들은 오는 9월 두 번째 선공개곡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고, 10월에는 미니 앨범 발매까지 예정하면서 또 한 번의 폭발적인 파도를 예고하고 있다. 팬들과의 소통 그리고 무대의 확장 속에서 어떤 성장과 감동을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