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229주 1위…섬총각 영웅→전국투어까지 불붙은 소환”
엔터

“임영웅 229주 1위…섬총각 영웅→전국투어까지 불붙은 소환”

강예은 기자
입력

데뷔 때의 투명한 미소가 변치 않은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229주 연속 1위라는 경이적 기록을 또다시 써내려갔다. 매주 수십만 표의 응원이 쏟아지는 자리, 그 중심에서 임영웅이 보여주는 따뜻한 진심은 긴 시간에도 바래지 않았다. 한 사람의 목소리에서 시작된 물결이 수 만 명의 공감과 지지가 돼 쌓여가는 풍경이다.

 

2025년 여름의 끝, 임영웅은 한층 더 넓은 무대로 나아간다. 8월 26일, SBS 신규 예능 ‘섬총각 영웅’을 통해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날것의 매력과 진솔한 순간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환호와 스포트라이트 너머, 인간 임영웅의 섬세한 감정과 유쾌한 에너지가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올 전망이다.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물고기뮤직

이어 8월 29일에는 정규 2집 ‘IM HERO 2’가 공개된다. 음악으로 위로와 용기를 주던 임영웅이 이번에도 깊은 메시지와 폭넓은 스펙트럼을 담는다. 노래 한 곡, 음반 한 장에 머무르지 않고 수많은 사연과 삶의 조각, 따스한 인연이 모여 또 하나의 기록을 예감하게 한다.

 

바통을 이어 8월 30일과 9월 6일, KBS 2TV ‘불후의 명곡’을 통해 절친들과 한 무대에 오르는 특별한 시간도 준비돼 있다. 진심을 노래하는 임영웅의 레전드 무대와 함께, 웃음과 감동이 어우러진 무대가 시청자와 팬에게 색다른 추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다림의 끝엔 전국투어라는 진짜 소환이 있다. 10월 인천에서 시작해 서울, 대구, 광주, 대전에 이르는 대규모 콘서트로 팬들과의 온기와 감동의 순간이 찾아온다. 오랜 시간 간직된 목소리, 함께 울고 웃은 기억, 더 깊어진 감성을 나누며 임영웅의 음악 인생은 새로운 절정으로 달려간다.

 

늘 진심으로 연결된 임영웅의 기록은 단순한 숫자를 넘는다. 무대든 일상이든 변함 없는 온기로 모두의 마음을 밝혀온 그의 여정은 앞으로도 계속 아름다운 감동을 써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개성 넘치는 진솔함과 짙은 감성으로 펼쳐질 임영웅의 ‘섬총각 영웅’은 8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예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섬총각영웅#imhero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