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수스, 아이스라떼 곁 미소”…청초함 스민 여름→팬심도 설렘에 물들다
엔터

“수스, 아이스라떼 곁 미소”…청초함 스민 여름→팬심도 설렘에 물들다

정재원 기자
입력

투명한 햇살에 감싸인 오후, 수스는 카페 한켠에서 조용히 자신의 시간을 즐겼다.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와 잔잔하게 흐르는 미소는 보는 이로 하여금 눈길을 머무르게 했다. 얼음이 서서히 녹아들며 시원한 기운을 더하는 아이스라떼처럼, 수스의 청초하고 담담한 분위기는 공간 전체에 작은 평온함을 전했다.

 

수스는 연핑크빛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와 검은색 스커트로 소박하고 세련된 일상 스타일을 완성했다. 머리카락은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타고 얼굴선을 따라 흘렀고, 한 손은 턱을 괜 채 테이블 위에 슬쩍 올린 모습에서 편안함과 사랑스러움이 함께 묻어났다. 화이트 삭스에 블랙 플랫 슈즈, 그리고 퍼 장식 미니 크로스백은 전체 스타일에 부드러운 포인트를 더하며 수스만의 여름 감성을 자아냈다.

“러블리함이 머문 오후”…수스, 아이스라떼 옆 미소→여름 감성 가득 / 가수, 유튜버 수스 인스타그램
“러블리함이 머문 오후”…수스, 아이스라떼 옆 미소→여름 감성 가득 / 가수, 유튜버 수스 인스타그램

자연스러운 옅은 메이크업과 반짝이는 피부, 심플한 액세서리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본연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테이블에는 연핑크색 지갑과 미니 선글라스, 달콤한 아이스라떼가 놓여 일상적인 풍경을 화보처럼 완성했다. 수스는 “러블리한 이피티 클래식 플랫 슈즈”라는 단출한 한 마디로 오늘의 기분을 표현했고, 예쁜 슈즈와 어울린 환한 미소가 사진을 보는 팬들의 마음까지 밝게 만들었다.

 

사진 공개와 함께 팬들은 “분위기 자체가 화보 같다”, “청초하고 사랑스럽다”는 반응을 남겼다. 그동안 볼 수 없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과 본연의 미소에 팬들의 기대감 역시 한층 높아졌다. 평범한 듯 특별한 스타일, 그리고 수스의 인간적인 따스함은 오랜만에 전해지는 반가운 설렘으로 이어졌다.

 

이날 플레이풀한 여름 오후 안에서, 수스는 자신만의 소박한 기쁨과 행복을 자연스럽게 남겼다. 일상에 머무는 잔잔한 행복이 팬들에게도 은은하게 스며들며, 계절의 여운처럼 오래 기억될 한 장면이 만들어졌다.

정재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수스#여름패션#러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