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영탁 타로에 담긴 긍정 에너지”…덕질 심장 달군 운명의 한 주→뜻밖의 기쁨 예고

이도윤 기자
입력

밝은 미소와 묵직한 존재감, 영탁이 새로운 한 주를 앞두고 타로카드 속 기운에서 빛을 품었다. ‘미스터트롯’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껏 받은 영탁, 그를 덕질하는 팬들의 마음에 긍정의 별빛이 번지는 시간이 펼쳐졌다. 좋은 일이 깃드는 메시지와 함께 때로는 지친 일상에 기분 좋은 위로도 스며들었다.

 

프로젝트를 이끌어가던 영탁은 과거의 경험과 노력이 어우러진 무대 위에서, 점차 더 큰 목표와 이상적인 결과를 향한 갈망을 키워왔다. 팬들은 영탁의 재능과 아우라에 끊임없이 주목했고, 한 분야의 중심 인물로 추앙받는 그의 존재감 역시 빛을 더해갔다. 바쁜 시간 속에서도 에너지를 아끼지 않고 쏟아붓는 모습에 많은 이들은 기대와 격려를 전했다. 특히 영탁이 전하는 노력과 감내의 진심은 결국 더 큰 의미와 가치를 만들어낼 것임을 예감케 했다.

영탁 / 어비스컴퍼니
영탁 / 어비스컴퍼니

이번 타로카드가 선사한 메시지 역시 특별했다. ‘중택태’라는 기쁨의 카드는 환희의 순간을 선물하지만, 지나침을 경계하는 여운을 남겼다. 균형 잡힌 식사와 충분한 수분 섭취라는 건강 조언 역시 소중함을 일깨웠다. 여기에 ‘플로라’ 오라클 카드의 메시지처럼 자신을 아끼는 마음이 세상에서 아름다운 가치로 돌아오길 바라는 목소리도 더해졌다.

 

이처럼 영탁과 팬들이 함께하는 ‘My Starot’ 코너는 덕질과 타로가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며 힐링의 무드를 확장했다. 영탁이 주는 긍정 에너지와 따스한 메시지는 덕질하는 팬들에게 또 한 번 특별한 위로와 행복을 안겼다. 다음 타로카드 시간에도 기대와 설렘이 가득 차오르고 있다.

이도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영탁#mystarot#미스터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