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문정희, 한 시간의 사투”…뜨거운 여름→깊어진 의지의 흔적
엔터

“문정희, 한 시간의 사투”…뜨거운 여름→깊어진 의지의 흔적

김태훈 기자
입력

막 잠에서 깬 새벽, 체육관 한가운데 선 문정희가 남색 민소매 운동복 차림으로 한 시간을 온전히 자신에게 할애한다. 이른 아침 정면을 응시하는 깊은 눈빛과 이마 위로 맺힌 땀방울, 창백한 형광등 아래 피로 가득한 어깨는 오랜 촬영의 잔상이 묻어난다. 분주하게 흘러가는 시계와 운동기구 앞에서 문정희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집중한다.

 

운동에 몰입한 그의 곁엔 하얀색 넓은 챙 모자와 귀를 감싼 헤드셋이 무심히 놓여 있다. 외부의 분주함을 차단한 채 문정희는 여름의 무더위마저 자신만의 열정으로 승화시켜 나간다. 체육관 풍경 곳곳엔 반복되는 스케줄과 지방 촬영 속에서도 꺼지지 않는 배우의 의지가 고스란히 비친다.

“딱 한 시간만이라도”…문정희, 땀 맺힌 순간→여름의 의지 폭발 / 배우 문정희 인스타그램
“딱 한 시간만이라도”…문정희, 땀 맺힌 순간→여름의 의지 폭발 / 배우 문정희 인스타그램

문정희는 “새벽까지 촬영하고, 다시 지방으로 움직이는 일정 체력 좀 만들고 가자 찬찬히 뛰어 봅니다 딱 한시간만 화이팅”이라는 진솔한 기록으로 자신의 분투를 남겼다. 반복되는 일상과 극한의 피로 속에서도 ‘딱 한 시간’만큼은 스스로를 다지는 의식, 무너지지 않는 의지의 시간임이 전해진다.

 

팬들은 “지치지 않는 열정이 대단하다”, “문정희의 멋진 자기관리 본받겠다”고 댓글을 남겼고, 노력과 열정에 뜨거운 응원이 이어졌다. 최근 문정희는 더 자주 운동에 한 시간을 투자하며, 고민과 성찰로 새로운 작품을 준비 중에 있다는 근황도 전해지고 있다. 바쁜 촬영과 지방 스케줄 사이 오롯이 자기관리에 집중한 문정희의 모습은, 배우의 깊어진 의지와 진심 어린 노력이 보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긴다.

김태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문정희#여름#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