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나영 셀카 속 봄 향기”…두 아들과 뭉친 웃음→일상에 번진 따뜻함
엔터

“김나영 셀카 속 봄 향기”…두 아들과 뭉친 웃음→일상에 번진 따뜻함

최유진 기자
입력

화사한 햇살이 비치는 어느 하루, 방송인 김나영이 두 아들과 함께한 따사로운 일상의 한 장면을 소셜미디어에 전했다. 김나영은 특유의 밝은 미소를 머금은 채 아들을 품에 안고 거울 앞 셀카를 가볍게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계절의 기운이 스며든 자연광과 여유로운 공간이 그대로 묻어나면서, 보는 이에게도 나른한 행복이 전해졌다.

 

사진 속 김나영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자연스러움을 동시에 뽐내 연예인 특유의 미모를 한껏 드러냈다. 두 아들 또한 엄마 곁에서 장난스럽게 브이 포즈를 취하거나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으며, 가족만이 공유할 수 있는 따뜻한 교감과 사랑을 마음껏 표현했다. 꾸미지 않은 편안한 차림과 화장으로 한층 화사해진 김나영의 모습에서는 바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소소한 위로와 환희가 묻어났다.

“행복이 방울방울”…김나영, 두 아들과의 유쾌한 일상 공개→팬들 미소
“행복이 방울방울”…김나영, 두 아들과의 유쾌한 일상 공개→팬들 미소

김나영은 가족과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순간들을 팬들과 소통하며 감동을 전해오고 있다. 2005년 방송계 데뷔 후,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며 솔직한 입담으로 사랑받아온 김나영은 결혼과 이혼, 그리고 두 아들과의 새로운 일상을 담담히 이어가며 대중의 응원을 받고 있다. 2021년에는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를 시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역시 따스한 가족애와 유쾌한 미소가 담겨 팬들에게 잔잔한 여운과 웃음을 남기고 있다.

최유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나영#두아들#행복이방울방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