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찬원, 트롯 레전드의 귀환”…3개월 연속 영예→빛나는 팬심 어디까지
장예원 기자
입력
무대 위 이찬원의 눈빛은 늘 빛으로 넘쳤고, 팬들의 응원 속 목소리는 한없이 따뜻했다. 팬캐스트가 진행한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의 월간 투표 ‘트렌드 오브 7월’ 트롯 부문에서 이찬원이 또 한 번 정상에 오르며 트롯 음악 신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찬원은 총 86,149표 중 73,321표로 득표율 85.11%라는 압도적 수치를 기록했다. 지난 5월과 6월에도 같은 부문 1위에 오른 이찬원은 이번으로 무려 3개월 연속 1위의 왕좌를 지켰다.
팬들의 사랑은 시상식 결과로도 이어졌다. 2024년 11월 1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둘째 날, 이찬원은 베스트 송 10, 베스트 어덜트 컨템포러리, 트렌드 오브 더 이어 트롯 스타, 디거스 디깅 아티스트, 룰루아X팬캐스트 최고 인기상 등 5관왕에 올랐다.
단단하게 쌓아 올린 인기와 음악적 저력, 그리고 팬들에게 돌려주는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진 결과였다.
한편, 이찬원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셀럽병사의 비밀’로도 시청자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오는 9월 2일 첫 정규 방송을 앞두고, 이찬원은 몰입을 이끄는 스토리텔러로서 또 한 번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장예원 기자
밴드
URL복사
#이찬원#kgma#트롯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