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손주연, 생경한 골목의 청춘 감성”…우주소녀 미소→기분까지 설렘 전염
엔터

“손주연, 생경한 골목의 청춘 감성”…우주소녀 미소→기분까지 설렘 전염

문경원 기자
입력

도심 한복판에 선 우주소녀 손주연의 미소에는 한 계절이 스며든 듯 투명한 생기가 담겼다. 익숙하지 않은 거리, 불특정한 간판과 서로 엇갈리는 인파 사이에서도 그녀의 환한 표정은 누구의 일상이라도 잠시 멈추게 할 힘이 있었다. 손주연은 청춘이 가진 가벼운 설렘, 여행의 묘한 기대감을 몸짓과 미소만으로 표현했다.

 

하늘빛이 살짝 물든 반팔 셔츠, 검은 미니스커트와 스니커즈, 손끝에 매만진 푸른 백팩까지. 손주연은 분주한 시내 한복판에서도 또렷한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미묘한 계절의 흐름, 도시 풍경 그 자체를 밝히는 그의 순수하고 경쾌한 에너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특히 멋을 부리지 않은 듯 자연스럽게 묶어 올린 머리카락과 환한 웃음이 설렘의 순간을 영화처럼 남겼다.

“도심 한가운데 청량 미소”…우주소녀 손주연, 낯선 거리→설렘 폭발 /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 손주연 인스타그램
“도심 한가운데 청량 미소”…우주소녀 손주연, 낯선 거리→설렘 폭발 /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 손주연 인스타그램

손주연은 인스타그램에 “@kodakstyle_kr”을 남기며, 감각적이면서도 필름 감성을 자아내는 한 장면을 팬들과 공유했다. 낯선 여행지, 청춘의 찰나 그리고 소박한 희망이 깃든 모습에 팬들은 “새로운 공간의 분위기도 잘 어울린다”, “맑고 청량한 미소 덕분에 일상이 달라지는 기분”이라는 메시지로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꾸며진 연출 없이도 그녀의 진솔함과 밝은 에너지가 진하게 전달됐다.

 

최근 손주연은 예능과 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에서 도전적이고 새로운 면모로 사랑받고 있다. 생생한 청춘의 모습이 담긴 이번 게시물은 물론, 최근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로 2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를 집결시켰다. 또한 시즌 그리팅 콘셉트 포토에서도 자연스러운 감성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우주소녀 손주연의 지난 5월 인스타그램 속 한 컷은 소박한 일상마저 특별하게 만드는 힘으로, 팬들과의 감성적인 교감을 이어가는 원동력으로 남았다.

문경원 기자
URL복사
#손주연#우주소녀#아메바사녀들과학교괴담개교기념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