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우영, 가을빛이 흐른 오후”…셀카 한 장에 담긴 깊은 청춘→감성 속 숨겨진 고요

신민재 기자
입력

나른한 빛과 조용한 숨결이 교차하는 늦가을 오후, 우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렷한 감성이 흐르는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은은한 구름 아래 말갛게 물든 거리의 끝자락, 우영만의 속도와 언어로 채색된 그 공간에는 담백한 고요와 내면의 온기가 스며들었다.

 

무거운 목재 벽에 기대어 바닥에 앉은 우영은 검은 트랙 집업과 연청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조용하고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두 손가락에 얹힌 굵은 반지가 반짝이는 손끝 아래, 자연스럽게 내려뜨린 중단발 헤어와 무심하게 렌즈를 응시하는 눈빛이 도회적인 청춘의 단면을 드러냈다. 말 없는 게시물이지만, 깊은 들숨처럼 퍼지는 차분한 기운이 사진 전체를 감쌌다.

그룹 에이티즈 우영 인스타그램
그룹 에이티즈 우영 인스타그램

팬들은 "감각적인 무드가 인상적이다", "이 분위기의 우영도 멋지다"고 댓글을 남기며 색다른 모습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변신과는 또 다른, 우영의 일상적이고 솔직한 아우라가 진한 여운으로 번지고 있다. 이번 게시물은 곧 변화하는 계절 속에서도 자신만의 감성으로 일상을 기록하는 우영의 의미 있는 모습을 확인시킨다.

 

에이티즈 우영은 최근 공식 활동뿐 아니라 여러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계절의 변화를 자신만의 시선으로 풀어내고 있다.

신민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우영#에이티즈#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