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나경, 공항서 찬란한 미소”…프로미스나인 일본행→순간의 설렘 가득
이소민 기자
입력
눈을 뗄 수 없는 눈부심으로 김포국제공항 국제선이 들썩였다.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은 환한 미소와 함께 출국장에 모습을 드러내며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이 순간, 출국을 지켜보던 팬들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멤버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설렘의 시선을 보탰다.
이나경을 비롯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이번 2025 fromis_9 WORLD TOUR [NOW TOMORROW.] IN TOKYO 일정을 위해 일찌감치 일본으로 향했다. 공항 현장에서는 송하영, 박지원, 이채영, 백지헌까지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조용한 긴장감 위에 찬란하게 빛났다. 무엇보다 이나경은 한결같이 투명하게 빛나는 모습으로 시선을 도배하며 존재감을 완벽히 드러냈다.

출국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멤버들의 앞날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이번 투어가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되기를 함께 기원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일본 투어를 통해 무대 위에서 한층 짙어진 성장과 소녀다운 설렘을 동시에 안길 전망이다. 또한 팬들과 직접 마주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만큼, 멤버들은 한층 더 진지한 태도와 애정 가득한 준비로 보답할 것임을 다짐했다.
이번 일본 투어가 팬들과 멤버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는 동시에, 프로미스나인이 앞으로도 K팝계에 밝은 미래를 약속해줄 원동력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5 fromis_9 WORLD TOUR [NOW TOMORROW.] IN TOKYO는 도쿄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소민 기자
밴드
URL복사
#이나경#프로미스나인#nowtomo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