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싸이커스, ‘Up All Night’ 무대서 폭발한 청춘의 빛→일본 주말 밤 뒤흔든 감정의 파도”
엔터

“싸이커스, ‘Up All Night’ 무대서 폭발한 청춘의 빛→일본 주말 밤 뒤흔든 감정의 파도”

윤지안 기자
입력

찬란한 청춘의 한 순간이 소리로 퍼질 때, 싸이커스가 다시 한번 일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비로운 에너지를 머금은 일본 두 번째 싱글 ‘Up All Night’으로 돌아온 싸이커스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현지 음악 팬들을 설레게 했다.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울려퍼진 신스팝의 몽환적 선율 속, 멤버들은 청춘의 흔들림과 꿈틀거림을 자유롭게 노래하며 특별한 무대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Up All Night’은 타이트한 비트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감성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단숨에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시의 밤처럼 생동하는 리듬과 싸이커스만의 스타일리시한 에너지, 여기에 청춘의 혼란마저 아름답게 담아낸 테마가 듣는 이를 자극했다. 또 수록곡 ‘100%’는 강렬한 그루브와 엣지 있는 보컬로 그룹만의 역동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반면, 미디엄 발라드 ‘피리어드’는 고요한 긴장 속에 진한 감정을 전하며 곡마다 다른 결을 완성했다.

싸이커스, ‘Up All Night’로 청춘의 빛을 노래하다→일본 팬심 사로잡은 에너제틱 무대
싸이커스, ‘Up All Night’로 청춘의 빛을 노래하다→일본 팬심 사로잡은 에너제틱 무대

컴백 열기는 이미 앨범을 관통하는 콘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에서부터 예감됐다. 청량한 비주얼과 스쿨룩 스타일링, 그리고 뮤직비디오 2차 티저에서 선보인 군무는 전 세계 팬덤의 기대치를 한층 높였다. 무엇보다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열린 투어 무대에서 현지팬과 진한 교감을 나눈 데 이어, 이번 컴백을 통해 싸이커스가 다시 한 번 일본 밤거리를 열광의 도가니로 물들일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Up All Night’은 80년대 일렉트로 사운드의 세련된 재해석 속에 싸이커스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까지 담아내며 음원 선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은 1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싸이커스가 일본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다시 한 번 뒤흔들지 기대를 모은다.

윤지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싸이커스#upallnight#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