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트와이스 ‘THIS IS FOR’ 힙시크 필름…9인9색 파격→전세계 여름을 흔든다”
엔터

“트와이스 ‘THIS IS FOR’ 힙시크 필름…9인9색 파격→전세계 여름을 흔든다”

허준호 기자
입력

햇살이 깃든 여름날, 트와이스는 치열하면서도 자유로운 힙시크 매력으로 돌아왔다. 새 정규 4집 ‘THIS IS FOR’로 컴백을 예고한 트와이스는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아홉 멤버의 다채로운 개성이 담긴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아스팔트 위 위트 있는 오브제들과 어우러진 강렬한 비주얼, 무심한 듯 포착된 포즈는 거침없는 자신감과 자유로움을 자연스럽게 투영시켰다.  

 

특히 필름 속 트와이스는 각자의 방식으로 개성과 여유를 드러내며 ‘THIS IS FOR’만의 쿨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독특한 오브제와 장난스러운 미소, 그리고 도시의 뜨거운 공기를 닮은 무드는 전 세계 팬들로 하여금 색다른 설렘을 안겼다. 아홉 명의 조화 속에서 누구 하나의 틀에 갇히지 않는, 트와이스만의 힙한 존재감이 완성도를 더했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정규 4집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THIS IS FOR’를 비롯해 ‘FOUR’, ‘OPTIONS’, ‘MARS’, ‘RIGHT HAND GIRL’ 등 총 14곡이 새롭게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 담긴 노래들은 트와이스가 노래하는 사랑, 청춘, 자신감의 메시지를 진솔하게 전하며 팬들과의 연결 고리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오는 7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직전 투어 ‘READY TO BE’로 150만 관객을 동원한 여운을 이어, 이번 투어는 360도 전 좌석 오픈과 세계적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모멘트 팩토리의 협업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인천을 시작으로 일본, 마카오, 홍콩, 싱가포르, 호주, 방콕 등 전 세계 각지에서 트와이스와 팬들의 여름은 한 번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트와이스의 정규 4집 ‘THIS IS FOR’는 7월 11일 발매된다. 인천 공연 등 여섯 번째 월드투어 일정은 공식 채널을 통해 차례로 확인할 수 있다.

허준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트와이스#thisisfor#월드투어